티스토리 뷰

이특 제이홉 아는형님 슈주 슈퍼주니어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슈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블로그 'ZZUN' 입니다.

오늘은 요새 한참 이슈가 되고있는

'아는형님 슈퍼주니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아는형님 슈퍼주니어 이특 제이홉

12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완전체로 엘범을 낸 슈퍼주니어가 출연해 멤버들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습니다.

슈쥬 멤버들은 등장부터 서로에 대해 폭로했습니다. 신동은 헤어 스타일이 달라진 멤버들과 달리 늘 한결 같은 머리 스타일을 유지하는 최시원의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신동은 "나중에 국회의원 할 거라서 그런다. 어떤 콘셉트든 2:8 머리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강호동이 "아이돌 출신 정치가를 꿈꾸냐"고 묻자 "아니다"며 손사래를 쳤습니다.

멤버들은 려욱의 면회를 가지 않은 사람들을 추궁했습니다. 김희철과 이특만이 려욱의 면회를 가지 못했고, 아형 멤버들은 또다시 그를 몰아 세웠습니다. 려욱 면회 이야기가 한창일 때 규현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메니저 한테 물어보니 한달 남았다고 해서 부랴부랴 갔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그는 "내가 스타트를 끊으니 멤버들이 그제서야 면회를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려욱은 "내가 슈퍼주니어라는걸 군대에서 모르더라"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멤버들인 제대 한 달전에 면회와서 알았다"고 했다며 멤버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이어 려욱은 면회를 온 사람들을 언급하며 "레인보우 지숙이 놀러왔다. 에프엑스 루나와 레드벨벳이 면회를 왔다"고 말해 멤버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이특은 제이홉과 특별 인연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사우나 가면 어른들이 그렇게 알아본다. 한 번은 아파트 앞 사우나를 갔는데 어떤 아저씨가 '이특씨죠? 우리 아들도 연예인이다. 제이홉 아빠인데 홉이가 슈퍼주니어 형들을 좋아한다. 우리 아들도 열심히 할 수 있도록 선배들이 더 착하게, 더 착실하게 활동 많이 해달라'는 덕담을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며칠 뒤에는 '홉이 엄마'라고 하시는 분을 만났다. 또 옆에서 '홉이 이모'가 나타났습니다. 정작 홉이 연락처는 없는데 부모님들이랑 더 친해졌습니다. 부모님들이 집에 놀러오라고 제 번호를 가져가기도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특은 "이후에 시상식 MC를 보게됐는데 그때 가족분들과 친해졌다고 생각해서 제이홉한테 한 마디만 해달라고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최시원은 서장훈과의 인연을 밝혔습니다. 어린 시절 농구선수 서장훈의 팬이었다던 최시원은 "서장훈을 불렀는데 뒤로 돌아 '아휴'라고 하더니 돌아가더라"라고 폭로했습니다. 이를 듣고 당황한 서장훈은 "그냥 돌아본 것"이라고 둘러댔습니다. 이어 그는 시합 중이었다는 말을 듣고 "시합 전후보다는 조금 예민할 수 있다"고 해명했습니다. 서장훈은 이것으로 부족한지 "이 자리를 빌어 그런 오해가 있었던 분들께 사과한다"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슈주 멤버들은 새 앨범을 발매하며 튀는 색깔로 멤버 전원이 염색했습니다. 이에 강호동은 "이번 콘셉트는 세기말이냐"고 물었습니다. 이에 신동은 "원래 앨범 나올 때 회사에서 콘셉트 스타일을 정해준다. 근데 우린 각자가 콘셉트를 정한다. 서로 튀려고 지금 난리다"고 대답했습니다. 은혁은 "난 나만 보이게 해달라고 했다. 다른 거 모르겠고 나만 보이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근데 이특이 저렇게 하얗게 염색할 줄 몰랐다"고 전했습니다.

강호동은 규현의 노래 실력을 칭찬했습니다. 그는 규현이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5연속 가왕에 올랐던 것을 언급했습니다. 강호동의 칭찬에도 규현은 "취향이 갈린 것뿐이고, 운이 좋았던 것뿐이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함께 출연한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누가 봐도 규현인데 아닌 척 하더라. 규현이 대기실에서 노래 연습을 엄청 하길래 '너 지니지?'라고 물어보니 그 뒤로 대기실에서 노래 연습을 안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서장훈도 규현에게 서운함을 전했습니다. 그는 “규현이 ‘복면가왕’에 출연했을 때 어디냐고 물어볼 때마다 녹화가 있다면서 나를 피했다”면서 “내가 꼬치꼬치 캐물어보니까 녹화한다는 말만 남기고 전화를 끊었다”며 섭섭해 했습니다. 이어 “며칠 뒤 다시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또 녹화 중이라고 하길래 내가 거기 갈까 봐 그러는 것이냐고 물었다”면서 “알고 봤더니 ‘복면가왕’ 촬영 중이었다”고 안도했습니다.

이어 강호동은 수줍어하는 규현에게 노래부르기를 권했습니다. 계속 빼던 규현은 강호동의 지속적인 권유에 마이크를 잡았습니다.

규현이 선택한 곡은 그를 처음으로 가왕으로 올린 처음 가왕에 오르게 한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였습니다. 그의 노래를 들은 강호동은 감동에 젖은 표정을 숨기지 못했습니다.

한편, 1교시 '나를 맞혀봐'에서 빵빵 터뜨린 슈주 멤버들은 이어진 2교시에서 아형 멤버들과 '슈퍼 장학퀴즈'로 OST 듣고 제목 배우 맞히기에 도전했습니다. 슈주 멤버들은 남다른 활약으로 2교시를 빛냈습니다.

이전 이전 01234567891011121314

슈퍼주니어 프로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보이그룹. '아시아의 등용문'이라는 타이틀로 데뷔했습니다. 첫 데뷔 무대에 1000명이 넘는 팬들이 운집한 이례적인 기록은 아직도 깨지지 않고 있습니다. 2005년 11월 6일에 데뷔했습니다. 데뷔한지 오래되었기 때문에 현역 아이돌 중에서는 원로급이 되었습니다. 활동하는 2세대 남자 아이돌 중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팬덤의 규모 탑 시드를 유지하고 있으며 국내, 중화권, 동남아를 아우르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2012년엔 정규 6집 Sexy, Free & Single으로 이례적인 음반 판매량(가온 기준 한 달 판매량 335,744장 -2012 연간 판매량 480,622장- 2014년 기준 509,224장으로 하프밀리언 달성)을 기록했으며, 골든디스크 음반 대상 최다 수상자이기도 합니다. 특히 유럽권과 중국, 동남아시아에서의 인기가 대단한데 해외 팬들은 한국의 특정한 가수만 좋아하기보단 K-POP의 문화 자체를 좋아하는 특성에 반해 이례적으로 코어 팬덤이 빠르고 넓게 형성되었습니다. 특히 월드투어 브랜드 'SUPER SHOW'는 K-POP 가수들 가운데 투어의 규모가 가장 크고 넓습니다.

월드투어 SUPER SHOW를 통해 아이돌 최초 콘서트의 브랜드화를 이룩했으며 2019년 7월 기준으로 총 140회, 그리고 2018년 11월 30일과 12월 1일에 개최된 SUPER SHOW 7 도쿄 돔 콘서트를 통해 통산 200만명의 누적 관객을 기록했습니다.

from http://student-zzun.tistory.com/40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