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배지현 성형전 임신

토픽셀프 2019. 10. 12. 07:40

배지현 성형전 임신

배지현 성형전 임신

LA다저스에서 활약중인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선수의 아내 배지현 전 아나운서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면서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실시간 검색어 에서는 류현진 선수의 아내 배지현 전 아나운서가 혹시 임신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와 성형전 사진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최고의 한해를 보내고 있는 류현진 선수는 아내 배지현과 지난해 1월 결혼을 하였습니다. 배지현 전 아나운서는 류현진과 결혼한 후 자신이 하던 아나운서 일을 그만두고 미국에서 남편 류현진 선수의 내조를 하며 신혼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류현진 아내 배지현은 현재까지도 류현진의 메이저리그 활동을 열심히 내조하며 류현진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는데요, 류현진의 아내 배지현은 비행기를 타고 이동하는 원정경기에도 참여해 류현진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류현진 아내 배지현은 아직 임신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성형전 사진 역시 루머 인 것 으로 확인 되고 있습니다. 한편 류현진의 아내 배지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류현진의 다음 등판일정을 알아보는 야구팬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류현진은 여름 휴가를 마치고 오는 8월 12일 월요일 오전 5시 10분(한국시간)에 애리조나와의 홈경기에 등판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져 있습니다. 류현진은 올 시즌 애리조나를 상대로 두 차례 선발 등판해 2승 무패 13이닝 1실점(1자책) 10탈삼진 평균자책점 0.69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from http://financialone.ireland16.site/3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