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혜선 근황? 더 좋아지고 있어?

구혜선 근황? 더 좋아지고 있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구혜선 근황 관련 소식인데요. 최근 배우 구혜선이 근황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근데 이 근황 공개에서 살도 찌고 더 나아지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고 있어요.

1.jpg 10.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구혜선은 10일 자신의 SNS에 “살찐 내가 좋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고 합니다. 공개된 사진 속 구혜선은 초근접 셀카에도 뽀얀 피부와 한층 밝아진 미모를 뽐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구혜선과 안재현은 이혼 소송 중입니다.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죠. 이는 결혼 3년만인 지난 8월 구혜선은 자신의 SNS에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전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고 안재현과의 갈등을 폭로하면서 시작이 됐는데요.

구혜선 폭로의 불똥은 안재현이 출연 중인 드라마와 동료 연예인에게까지 붙으며 진흙탕 싸움으로 번졌다고 해요.

안재현은 지난달 9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소장을 접수했습니다. 그리고 구혜선 측은 혼인 파탄의 귀책사유가 안재현에게 있다고 주장하며 “이혼 소송의 반소를 접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고 해요.

안재현은 현재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촬영 중이라고 합니다. 구혜선은 영화제에 단편 영화를 출품하고, 반려동물 에세이 출간, 해외 그림전시회 출품, 신곡 ‘죽어야만 하는가요’ 음원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해요.

이렇게 구혜선 근황 관련 소식을 정리해봤는데요. 일부러 애써 밝아보이려고 하는건지, 아니면 정말 밝은건지 도무지 알 길은 없지만. 앞으로 둘은 이렇게 계속 이혼관련 소식으로 실검을 장식할거 같네요.

2019/10/11 - [이슈] - 수지 1억원 기부? 대박이네?

2019/10/11 - [이슈] - 마닷 부모 항소? 너무한거 아냐?

2019/10/10 - [이슈] - 조민아 상태악화? 무슨병이야?

from http://kmsh1.tistory.com/35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