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 델루나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스틸사진(아이유 여진구)

[호텔 델루나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아이유 여진구)]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랍니다~

결론부터 말씀하자면 장만월(아이유)은

억겁의 세월을 관통해 현세의 모든 인간사를

통할하는 엄청나고 무시무시한 능력을 가진 귀신이라는 것!!

세상에 우리의 아이유(이지은)가 귀신이라니....

호텔 델유나의 간단한 줄거리를 알아볼까요?

​​

장만월은 큰 죄를 짓고 길고 긴 세월동안

호텔 델유나에 묶여있는 인물입니다.

마치 시간이 멈춘 듯 지긋지긋 하게

델루나에 존재하고 있는 중이라는 장만월에게는

어떤 이야기가 숨어져 있을까요?

제작진들은 가수 아이유가 아닌 배우 이지은만의

특유의 감성과 매력을 담아 장만월을 연기하고 있다고 설명했는데요.

아름다운 외모와 괴팍한 성격속에 숨겨진

비밀을 품고있는 장만월의 이야기를 그려내며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는 말을 했답니다~

내용을 살짝만 봐도 정말 궁금한 스토리인걸요 ^^

괴팍한 여자로 나온다는 아이유?

점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네요

어떤 내용이 그려질지는 모르겠지만

이 드라마 아주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

아이유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드라마는

모두 성공적인 종방을 했잖아요.

스틸컷만봐도 이렇게 기대가되는데

아이유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서 그날이 오기를 기다리실것 같아요 ^^

정말 분위기와 미모에 한번더 반하게 되는 아이유는

진심 만능 엔터테이너 같습니다 ^^

역할도 역할이지만 이 속에 나오는

아이유의 의상 또한 큰 인기를 끌것만 같아요.

어떤 옷을 입혀놓아도 이렇게 잘 소화를 하다니

호텔 델루나에는 유명 연예인들

출연으로 포스토도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아이유, 여진구, 정동환, 신정근,

배혜선, 피오, 이도현, 이태선,

서이숙, 강홍석, 미나, 조현 등

​최고의 연기자들이 모여 스토리를

만들어 낸다네요.

최고의 서비스를 보장하는 호텔 델루나에는

또 하나의 반전이 있다고 하는데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하고 변덕이 심한

호텔사장 장만월 이지은(아이유)이 완벽한

스팩의 능력자로 나오구요~

귀신만 봐도 까무라치는 연약한 호텔리어 역을

여진구가 맡아 연기를 한다고 하니

믿고 봐도 될 드라마 같아요.

이 드라마에서는

​어서오십쇼~ 최고의 서비스로 모십니다~

단 귀신만!! 이라는 포인트로

이 호텔만의 특징을 잘 살려낸것도 같네요~

포스터만 봐도 낡고 오래된듯한

전경 그리고 천장의 거미줄과 금이간바닥

심령의 기유이 느껴지는 세트장 분위기만

봐도 어떤 느낌일지 감이 오고있어요~

호텔 델루나는 여름철 오싹하면서도 로맨틱한

케미로 더워를 날려보내줄것 같은걸요~

어떤 내용들로 매회를 꾸며나갈지~~

다시한번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호텔델루나는 귀신이

머물고 가는 호텔이야기로

지난2013년 홍작가들이 집필한 [주군의 태양]

초기 기획안이었다고 해요

이 이야기는 2019년 세상에 나올수밖에 없었고

닥터스,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연출했던

오충환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고 합니다

오충환 감독의 모든 드라마가 흥행을 했었고

아이유의 드라마도 모두 흥행을 했듯이

호텔델루나 역시 재미있는

이야기 구성으로 흥행을 할 것만 같아요^^

7월13일 (토요일) 밤9시 첫방송 예정인

호텔 델유나 기대해 봅니다 ^^

from http://yungpri.tistory.com/43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