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배지현 임신

토픽셀프 2019. 10. 12. 01:44

배지현 임신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슈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블로그 'ZZUN' 입니다.

오늘은 '배지현' 에대해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 배지현 임신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LA다저스 류현진의 아내 배지현이 임신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류현진,배지현 부부의 측근은 배지현은 현재 임신 6주가량으로 임신초기라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출산예정일은 내년 5월과 6월 사이입니다.

지난달 배지현의 임신설은 있었지만 당시엔 임신 사실을 알릴만큼의 안정기가 아니었고, 더욱이 류현진이 포스트시즌이라는 큰 무대를 앞둔상황이라 더더욱 조심스러웠습니다.

류현진의 소속팀 LA다저스가 미국 프로야구 내셔녈리그 디비전 시리즈에서 탈락하면서 시즌을 마쳤습니다. 류현진과 배지현의 가족들은 배지현의 임신 소식에 모두가 기뻐하고 있습니다. 류현진의 올시즌 훌륭한 성적에는 아내 배지현의 내조가 있었음은 두말 할 나위 없습니다. 배지현은 류현진이 등판하는 날 경기장을 직접 찾아 응원하는가 하면 LA다저스의 승리응 위해 경기 전 시구 행사를 가지기도 했습니다.

올해 14승 5패로 완벽하게 부활해 '사이영상' 후보까지 언급되며 최고의 시즌을 보낸 류현진은 현지에서 이적 가능성이 제기될 정도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다만 현지 반응은 두 개로 엇갈립니다. 'FA 대박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는 의견과 '성적에 비해 낮은 대우를 받게 될 것'이라는 의견입니다.

낮은대우를 받게된다는 의견의 경우 내구성의 문제를 대표적으로 꼽습니다. 류현진은 고등학교시절 팔꿈치 수술을 받았으며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뒤에는 어깨 수술을 받았습니다. 이밖에도 어깨 염증, 엉덩이 염좌, 팔꿈치 염증, 사타구니 부상등 매년 크고작은 부상을 당했습니다. 최고의 시즌이라 평가받는 올해에도 4월 왼쪽 사타구니 부상으로 10일동안 부상자명단에 올랐으며 시즌 막판에는 떨어진 체력문제로 부진했습니다.

그러나 류현진의 에인전트사의 대표인 스캇 보라스는 이 부분을 완강하게 부정하고 나섰습니다. 그는 "류현진은 메이저리그 입성 후 점점 발전했다. 메이저리그에서 뛰는 또래 투수들과 비교하면 류현진이 얼마나 대단한 선수인지 알게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류현진은 32세인데 26, 27세 투수들이 기록하는 이닝을 책임졌다. 투구 이닝 기록이 류현진의 몸 상태를 말해준다. 빅리그 데뷔 후 두 번째로 많은 이닝 기록이다. 류현진이 매우 가치 있는 선수라는 것을 증명하는 부분"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배지현 프로필

배지현은 1987년 1월 22일생입니다.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고 2009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입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2011년 SBS ESPN에 입사해서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프로야구 시즌 중에는 베이스볼S 비시즌에는 배지현의 쓰리번트를 진행했습니다.

2014년 3월에 본인의 트위터로 SBS스포츠를 퇴사한다고 밝혔으며 그 이유는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베이스볼S의 시청률이 낮다보니 이에 대한 압박을 받은것으로 추정됩니다.

퇴사 직후 곧바고 MBC스포츠와 계약을하고 베이스볼 투나잇 주말진행을 맡았습니다. 이후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를 보면 14년도에 있었던 퇴사에서 이직에 이르는 과정을 겪으면서 많은 마음고생을 한것으로 보입니다. 2015년 류현진과 연애를 시작했고 2017시즌이 끝나고 결혼약을 하며 2018년 결혼을 했습니다.

from http://student-zzun.tistory.com/39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