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홍상수 김민희

토픽셀프 2019. 10. 11. 20:07

홍상수 김민희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슈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블로그 'ZZUN' 입니다.

오늘은 '홍상수 김민희 근황' 에대해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 홍상수 김민희 근황

지난 10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경기도 하남시에 거주하는것으로 알려진 홍상수.김민희 커플의 목겸담을 다뤘습니다. 2015년 불륜설 이후 지금까지 당당하게 만남을 지속하고 있는 두 사람은 지난 9월 하남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한 언론의 카메라에 포착됐습니다.

현장을 취재한 기자는 "김민희 씨가 5월에 임신했다는 소문이 있었다"며 "그래서 사실확인차 취재하러 간건데 그날 포착된 바로는 김민희가 임신으로 보이지는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외에도 두사람은 미사리 강변을 걷고 자택 인근마트에서 장을 보는등 여러차례 주민들에게 포착됐다고 합니다.

둘의 데이트를 목격한 주민들은 "다정해 보였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한편 홍상수 감독은 2016년 아내를 상대로 이혼조정을 신청한 이후 소송까지 제기했지만, 올해 6월 '혼인파탄의 책임이 있는 유책사유자'라는 이유로 청구가 기각됐습니다. 홍감독은 "항소는 하지않겠지만 혼인생활이 종료됐다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 홍상수 김민희

2016년 6월 21일 홍상수 김민희의 스캔들이 언론에 보도됐습니다. 홍상수의 아내는 치매걸린 시어머니를 4년이나 모셨을 정도로 조강지처였는데 홍상수는 2015년 9월 30일에 문자 한통 보내고 집을 나간뒤 다시는 아내에게 돌아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내에게 "이제는 다른 사람과 살고싶어 xx도 나가서 남자들 좀 만나봐"라 말했다고 루머가 돌았습니다.

2016년 6월22일에는 김민희에게 돈을 쓰느라 딸 유학비마저 주지 않고 있다는 주장까지 제기 됐습니다. 아직 당사자 2인의 입장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당시 김민희는 미국에 체류중이라고 하며 홍상수 감독 역시 해외 영화제 일정으로 해외에 있다고 했습니다. 더욱 놀라운것은 두 사람의 불륜은 영화계에 암암리에 알려져있던 사실이었고 홍상수 감독의 지인들이나 연예업계 종사자들도 이에 대해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2016년 7월 20일 '리얼스토리 눈'에서 홍상수 감독의 부인이 직접 밝힌바에 따르면 홍상수와 김민희 관련 보도가 처음 대중적으로 나오던때에 각종 언론에서 본인이 얘기했다고 하는 단독보도들이 쏟아져 나왔는데 정작 자신은 언론 매체와 인터뷰를 한적이없으며 그 중 일부는 악의적 편집등으로 만들어졌다고 주장했습니다.

즉, 언론에서 떠돌아다니고 있는 막장 드라마에나 나올 법한 김민희의 망언이나 비밀 결혼설 등은 당사자와는 얘기 한 마디도 나누지 않은 기자들의 소설이라는 것입니다. 결국 언론의 무책임하고 무개념스러운 소설보도 행태 때문에 애꿎은 홍상수 감독의 가족들과 김민희의 가족들이 고통받게 되었습니다.

물론 홍상수 감독의 부인의 일방적인 주장을 사실로 받아들일 수는 없는 노릇이지만 이 불륜설이 터진 직후부터 김민희의 팬들이 적극적으로 해명을 요청했음에도 상당한 시간이 흐른 후 결별설이 보도된 후에야 최초의 반박이 나왔고 당시 해명에서 "부인과 별거한 이후로 집 밖에 나와 있는 홍상수 감독을 김민희가 보살펴 주다가 친해진 것일 뿐 연인은 아니다."라는 보도가 나왔는데 이 해명의 신빙성은 둘째 치고 결별설이 보도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헤어진 게 아니라느니 추석도 같이 보낸다느니 따위의 근거 없는 찌라시들이였으며 제대로 된 해명은 되지 못했습니다.

from http://student-zzun.tistory.com/39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