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지현 임신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LA다저스 류현진 선수가 내년에 아빠가 될 예정입니다. 류현진의 아내인 전 MBC스포츠플러스 배지현 아나운서가 11일 모 언론매체를 통해 임신 6주차라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지현은 임신 6주차로 현재 안정을 취하며 태교에 전념중이라고 합니다.
일전에도 배지현의 임신설이 있었습니다만 배지현의 소속사인 코엔스타즈 측은 "보도를 통해 관련 소식을 접했지만 아직 사실 확인을 하지 못했다. 우선 배지현에게 연락해 관련 사실을 확인할 예정"이라며 신중한 입장을 취한 바가 있습니다.
류현진이 포스트 시즌이라는 큰 무대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조심스러웠던것으로 보입니다. 배지현의 임신 소식이 알려지자 양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배지현 임신'이라는 단어가 상위에 오르며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과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배지현은 임신 사실을 알게 되자 조심스럽게 주변인들에게 사실을 알리고 있는 중이고 가족들 역시 임신 소식에 크게 기뻐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임신 6주가량 되었다고 보도가 되었으므로 시기적으로 보면 내년 5월과 6월 사이가 출산 예쩡일이 될 예정입니다.
배지현은 결혼 후에 남편을 내조하기 위하여 미국 LA 현지로 출국하여 류현진의 힘이 되어주고 있었습니다. 류현진이 등판하는 날이면 항상 경기장을 찾아 직접 응원했습니다. 아내의 든든한 내조덕분에 훌륭한 성적을 기록한 류현진은 곧 아빠가 되는 기쁨을 누리게 될 예정입니다.
한편 류현진과 배지현 전 아나운서는 2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해 1월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류현진은 늘싼하고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는 배지현 아나운서를 아내로 얻어 많은 사람들에게 큰 부러움을 샀습니다. 결혼 직후 배지현 아나운서는 방송활동을 접고 미국 LA로 건너가 류현진과 함께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from http://javarlyan.tistory.com/432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