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미나 41.7kg 다이어트 공개

토픽셀프 2019. 10. 10. 18:25

미나 41.7kg 다이어트 공개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이슈인물은 미나입니다. 미나의 프로필, 학력, 나이, 다이어트 방법까지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세요. 자!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미나 41.7kg 충격 → 탄산수 다이어트?

오늘 10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 예정인 해투4에서는 미나가 나옵니다. '어서 오십시오' 특집으로 꾸며지는 해투4(해피투게더)에는 배우 정동환, 남경읍, 배해선, 미나(구구단), 피오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이들의 출연에 누리꾼들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해투4에서 특히 관심 가져야 할 인물은 미나(구구단) 입니다. 미나는 극한 다이어트를 공개할 예정인데 미리 맛보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극한 다이어트에 성공한 미나는 현 몸무게는 41.7kg이라고 밝혔는데요. 이 소식을 들은 출연자들은 모두 놀답다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미나가 극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있다고 합니다. 미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101’을 할 때 제 모습을 방송으로 보고 충격 받았다. 민소매를 입고 에이핑크의 ‘몰라요’ 무대를 하는 제 모습이 많이 통통하더라”고 고백했다.

어떻게 극한 다이어트를 하냐? 라는 질문에 미나는 모든 음식을 끊고 하루 탄산수 2병으로 버티며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가장 많이 감량했을 때 몸무게는 41.7kg라며 악착같이 살을 뺐던 과거를 이야기 하였다고 합니다.

미나에 대해 더 알아볼게요

미나의 본명은 강미나입니다. 구구단 멤버중 일원입니다. 멤버로는 세정, 미나, 나영, 미미, 하나, 해빈, 소이, 샐리가 속해있습니다.

미나의 생년월일은 1999년 12월 4일생으로 만 19세입니다. 그룹으로는 구구단, 구구단 세미나, 구구단 오구오구, 아이오아이이며 미나가 속해있는 소속사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는 2016년 아이오아이 미니 앨범 'Chrysalls' 입니다.

구구단 멤버 사진 구경하세요.

2.jpg 4.jpg 미나.jpg 미나2.jpg 미나3.jpg 미나4.jpg 미나5.jpg 미나6.jpg 미나7.jpg 미나8.jpg 미미.jpg 미미3.jpg 미미4.jpg 미미5.jpg 미미6.jpg 미미8.jpg 소이.jpg 소이5.jpg 소이6.jpg 소이7.jpg 소이8.jpg 소이9.jpg

오늘은 구구단 멤버인 미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시간에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rom http://impact.omgloves.com/3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