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연경 100억대사기

토픽셀프 2019. 10. 10. 15:04

김연경 100억대사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슈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블로그 'ZZUN' 입니다.

오늘은 '김연경' 에대해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 김연경 100억대 사기

배구선수 김연경과 농구선수 오세근이 억대 사기를 당한 사연을 털어놨습니다. 김연경은 "억 단위"의 금액을 "아는 사람에게 돈을 빌려줬는데 튀었다"라며 "세근이가 나보다 더많이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당황했던 오세근은 자기에게 사기를 친 사람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알던 사람 이고 아직 안잡혔다"고 고백했습니다. 사기규모는 거의 100억대 사기였다고 털어놨습니다.

이날 오세근은 방송 내내 차분한톤으로 말을 이어갔습니다. 오세근은 농구선수 연봉 3위라고 고백했습니다. 그는 "작년에는 1위였는데 부상을 당하고 김종규 선수에게 1위 자리를 내줬다. 지금은 7억정도 된다"라며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태릉선수촌에서 함께 훈련하면서 친해졌다는 김연경과 오세근은 실제로도 티격태격하는 현실 절친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우정을 증명했습니다.

김연경은 오세근이 자신의 소개팅을 대신 차단했다는 사실에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오세근이 “주위에서 소개를 해달라고 연락을 많이 받는다. 사업가도 있었고, 건축가도 있었다”고 말하자 김연경이 “왜 얘기 안 했어? 얘기를 해야 싫어하지!”라고 분노를 표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 김연경 프로필

김연경은 1988년 2월 26일생입니다. 아시아 여자배구계 최고의 거포이자 세계최고선수중 한명으로 평가 받고있습니다. 공격 수비 블로킹등 배구선수가 갖춰야 할 모든 능력에서 정점을 찍은 선수입니다. 경기력뿐만 아니라 다른선수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역할도 자주합니다. 대한민국 여자 배구 국가대표팀의 주장이며 터키 리그의 엑자시바시에서 뛰고 있습니다.

2005년 프로데뷔이후 흥국생명에서 네시즌동안 국내리그를 평정하고 일본의 JT마블러스로 진출합니다. 일본리그에서 두 시즌을 뛰며 우승컵을 들었고 그후 터키의 세계적인 구단인 페네르바흐체와 계약했습니다. 유럽무대에선 통하지 않을거란 예상을 깨고 유럽 진출 첫 시즌만에 팀의 첫 유럽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이끌었고 본인은 MVP와 득점왕을 수상했습니다.

2012년 런던올림픽에서 역대 최다득점을 기록하며 대한민국은 4위에 머물렀음에도 올림픽 MVP를 받았습니다. 불같은 성격과 승부욕이 있으며 욕을 잘하는편이고 솔직한걸 넘어서 직설적이기 때문에 사람들을 당황시키기도 합니다. 별명으로는 식빵언니,배구계메시,우리누나 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무릎수술을 3번이나 하며 선수생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수술한번으로도 몸상태가 되돌아가기 어려워 은퇴하는 선수들이 많은데 이정도의 혹사에도 가는곳마다 득점왕,우승을 하는 김연경은 대단하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from http://student-zzun.tistory.com/38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