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티 나이논란 정체공개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슈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블로그 'ZZUN' 입니다.
오늘은 요새 한참 이슈가 되고있는
'비욘세 79kg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민티 나이 논란
소속사 코로나엑스 엔터테인먼트가 최근 래퍼 민티의 나이 논란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소속사 코로나엑스 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전 민티의 나이 논란과 관련 "민티의 실제 나이는 37세가 아닌 28세(만 26세)이다"고 알렸습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제작을 24세(만 22세)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30대로 오해한 부분이 있는 것 같다. 이는 명백히 사실이 아니며, 나이를 제외한 민티의 모든 모습들은 진실이다. 민티의 노래 가사들도 시간차가 있을 뿐 모두 실제 민티의 경험담임을 밝힌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소속사 측은 "민티는 알파카 프로덕션의 대표이자 그룹 소녀주의보의 제작자 소리나가 맞다. 어릴 적부터 작곡가로 활동, 투자 제의를 받아 회사를 설립했다. 그러나 2년 전쯤 건강 문제 등으로 뿌리엔터테인먼트에 소녀주의보 매니지먼트 대행을 맡겼고 현재 여러 회사를 이와 같은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밖에 소속사 측은 "민티는 지난해 2002년생으로 엠넷 '고등래퍼2' 참가자로 지원한 바 있다. 당시 민티 본인은 몇 번이고 실제 나이와 정체를 밝히고자 하였으나 내외적 사정과 부담감으로 인해 입을 다물 수밖에 없었다"며 "당시 민티는 무명의 아티스트였고, 기회 하나하나가 소중했던 절망적인 상황이었다. 민티는 해당 일로 오늘까지 매일을 정신적 압박감에 시달려 현재 상담치료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민티는 지난해 '고등래퍼2'에 지원하며 '유 두(YOU DO)'라는 제목의 자작곡을 공개해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자극적인 제목과 성관계를 암시하는 가사, 그리고 티셔츠에 적힌 '나를 먹어(EAT ME)'라는 문구가 노골적이라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민티는 지원 영상만 공개했을 뿐, '고등래퍼2'에 실제로 지원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최근 한 SNS 페이지에는 "'고등래퍼2'에 지원한 민티가 사실 10대가 아닌 30대다"라는 주장이 게재됐습니다. 이 같은 주장을 한 누리꾼 A 씨는 "소녀주의보의 전 소속사 알파카프로덕션의 대표가 민티"라며 "2002년생이 아닌 30대"라고 폭로했습니다. 이어 A 씨는 "민티는 소녀주의보 멤버들을 많이 괴롭혔다. 그러다 현재 대표가 소녀주의보 멤버들을 데리고 나왔다"고 주장했습니다.
이하 코로나엑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민티 소속사 코로나엑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민티는 자신을 둘러싼 소문들에 무거운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본인은 가족과 팬들에게 상처를 안길 염려에 이번 일을 조용히 넘기려 하였으나, 민티를 믿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에게 더한 상심을 안길 우려가 있다고 판단해 사실과 달리 떠도는 소문에 대해 정확한 입장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1. 민티는 알파카 프로덕션의 대표이자 소녀주의보의 제작자 소리나가 맞습니다. 어렸을때부터 작곡가로 활동해왔고 투자 제의를 받아서 회사를 설립하였습니다. 하지만 2년 전쯤 여러 트러블과 건강 문제로 인해 뿌리엔터테인먼트에 소녀주의보 매니지먼트 대행을 맡겼고 현재 여러 회사를 이와 같은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2. 현재 민티는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식이장애를 앓고 있습니다. 팬들의 응원 아래 10월 초부터 상담치료를 시작했으며 아직까지도 일반식을 먹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3. 민티는 지난해 2002년생으로 '고등래퍼' 참가자로 지원한 바 있습니다. 당시 민티 본인은 몇번이고 실제 나이와 정체를 밝히고자 하였으나 내외적 사정과 부담감으로 인해 입을 다물수 밖에 없었습니다. 당시 민티는 무명의 아티스트였고, 기회 하나하나가 소중했던 절망적인 상황이었습니다. 민티는 해당 일로 오늘까지 매일을 정신적 압박감에 시달려 현재 상담치료를 받고 있고 있는 상황입니다.
4. 또한 민티의 실제 나이는 37세가 아닌 28세(만26세)이오며, 제작을 24세(만22세)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30대로 오해한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는 명백히 사실이 아닙니다. 나이를 제외하고 민티의 모습들은 모두 사실이며, 민티의 노래 가사들도 시간차가 있을 뿐 모두 실제 민티의 경험담임을 밝힙니다.
끝으로 앞선 소문들과 관련해 민티 본인이 오늘(10일) 정오 직접 유튜브 영상으로 입장을 재차 전할 예정이오며, 사실관계를 떠나 이번 일로 팬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민티 성별 논란
골격 구분이 어려운, 펑퍼짐한 박스티나 후드티를 착용하여 성별에 대한 의문이 대단히 많습니다. 오죽하면 안티마저 "성별이 뭐가 중요하냐"고 했을 정도입니다. 처음에는 여장남자라는 이야기도 많았으나 최근에는 여성이 맞다고 인식하는 분위기입니다. 민티가 남자 가수 슬레이와 동일 인물이라는 루머가 있었지만 둘이 같이 찍은 영상을 올리면서 루머는 일단락 되었습니다.
논란이 있을 때 민티는 인스타그램에 "민티 = 슬레이?" 라는 사진을 업로드하며 관련 논란을 즐기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다만 2018년 4월 기준, 둘이 함께 찍은 사진과 영상이 대단히 많아 해당 논란은 잠식된 상태입니다. 게다가 슬레이와 민티의 눈이 다른데 민티의 눈이 3배 가까이 큽니다.
민티가 자주 게시하는 하반신 사진을 보면 여성 골격에 가깝습니다. 마른 남성이라고 해도 무릎에서 여성과 차이가 나는데, 남성은 체지방률이 낮아 무릎 뼈가 더욱 도드라지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2018년 3월에 들어서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에 얼굴을 조금씩 공개하기 시작했는데 누가봐도 여성같다는 반응이 많습니다.
민티 본인이 트위터에 게시한 게시글과 지인의 인스타그램에게시된 사진을 중심으로 나이와 정체 논란이 일었습니다. 걸그룹 소녀주의보의 전 대표이사인 소리나와 동일인물이 아니냐는 추측이있는데 소리나와 민티의 눈모양이 흡사한 것, 사진에 찍힌 가방이 일치한 것, 소녀주의보의 곡 소녀지몽을 작곡한 소리나와 민티의 곡 아르카디아를 작곡한 Mixmaster의 저작권 코드가 10015078로 동일한 것이 확인되며 이 논란은 기정사실화 되었습니다.
from http://student-zzun.tistory.com/386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