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빔프로젝트 새램프교체 가성비 빔프로젝터 추천

MY Beam 2019.05.23 18:24

여자친구랑 같이살면서 자취를 하는데요

이번에 집에서 뭔가 재밌는게 없을까 생각해보고 있는 중이에요

저희 둘은 항상 집에서 영화를 정말 즐겨보는 스타일이다보니

조금 더 영화를 제대로 감상해보고 싶은 마음에

여러가지 찾아보니 스피커나 뭐여러가지를 맞춰놨는데요

이번에 빔프로젝트라는 걸 집에다가 큰화면으로 영화보면

어떻냐고 여자친구가 말하길래 한번 둘이서

가성비 빔프로젝터를 알아보고 있는 중이에요

그렇게 발견하게된 빔프로젝트 매장이 조금 거리가 있긴하지만

많은 분들이 가성비대비 좋은 빔프로젝터 판매하는 곳이라고 하여서

한번 방문을 하도록 했어요

직접 물건을 살때 보고사는 경향이 있다보니 그렇죠~ㅎㅎ

그렇게 매장을 방문을 하여서 직원분에게

빔프로젝트로 집에서 영화를 보면서 즐기기 좋은 걸로 추천을 부탁드렸어요

그렇게 상담을 하면서 가성비 빔프로젝터로 삼성 SP-M256W 추천을 해주셨어요

전체적으로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녀석이죠~

보통 영화를 저녁때 많이 보기 때문에 안시는 안높아도 되고

전체적으로 화질이 좋은 녀석으로 이걸 선택해주셨다고 해요

그렇게 추천해주신 빔프로젝트 삼성 SP-M256W 확인해보니

새제품보다 중고로 구입하는게 좋다고 해주셨어요

일단 새제품은 가격이 비싸서^^;왠만한 금액으로는 구입하기가 애매하더라구요

둘다 자취하다보니 돈이 나가는 곳이 조금 많아서요

그래서 가성비 빔프로젝터로 추천해주신 중고제품을

한번 확인해봣는데요

뭐 거의 신품이라고 할정도로 깨끗했어요

살짝 잔기스가 있을 뿐 이미 내부외부 클리닝을 하였고

정품 새램프교체도 해놓은 상태라 걱정없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추천해주신 빔프로젝트 시연을 해주시기로 했는데요

제가 여기 매장을 찾은 이유중에 하나죠!

구입을 원하는 제품을 직접 시연을 해줘서 확인해준다는거에요~ㅎㅎ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하니 얼마나 좋을 까~

바로 시연을 시작해주시면서 사용법이나 설정방법 등 여러가지

친절히 설명해주셨고요

바로 영상으 ㄹ봤더니 역시 제 생각이 대로 불을 끄고 사용해주셨는데

살짝 불이 켜져있어도 어느정도 선명하게 잘보이더라구요

마치 영화관에서 보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렇게 시연을 끝나고 빔프로젝트 구입을 하기로 선택했는데요

몇 가지 빼먹은게 있어요

설치와 스크린 인데요

빔프로젝트 스크린은 종류가 몇가지 있는데요

제일 저렴한걸로 블라인더처럼 수동으로 내리는 거랑

전동으로하는 건데요

저희는 조금 저렴한 수동형 빔프로젝트 스크린을 구입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가성비 빔프로젝터 설치관련도 여쭤보니

직접하는 방식도 있지만 제대로 설치를 못하는 경우

해제비용도 생기고 다시 재설치 비용까지

더 들어갈 수 있다고 하네요

그렇다보니 역시 전문가 손길을 받는게 좋겠다 싶어서

설치기사님을 요청했어요

물론 요금은 추가적으로 청구 되지만 하는 김에 제대로 설치하자는

생각으로 신청한거였죠

그렇게 가성비 빔프로젝터 구입하여서 집에다가 기사님이오셔서 설치를 해주시고

사용해보니 정말 만족도 백퍼에요~~!

둘이 항상 매일 저녁마다 영화감상도하고 드라마나

여러가지 시청하는데 재밌고 좋더라구요~

사용하다가 문제점이 생기든지 클리닝이나 램프교체할시기가 된다면

매장으로 연락을 주시면 자세히 상담을 해주신다고 해요

정말 가성비 빔프로젝터 찾다가 좋은 매장 발견해서 얼마나 좋은지 ㅎㅎ

가성비 빔프로젝터 찾는 분들이 계시다면

저희가 다녀왔던 이곳 매장 추천드리고 싶답니다

from http://mybeam-media.tistory.com/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