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한서희 쇼윈도커플

토픽셀프 2019. 10. 8. 20:59

한서희 쇼윈도커플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얼짱시대7'에 출연했던 정다은과의 동성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앞서 두 사람은 두 차례 열애설이 붉어졌지만 '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라고 부인한 바 있는데요.

첫번째 열애설은 지난달 25일 정다은이 인스타그램에 한 여성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올리면서 불거졌습니다.

당시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연인관계가 아니냐고 추측했으나, 한서희는 ' 정다은 언니랑 아는 사이인 건 맞는데 전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저 현재 5개월째 사귀는 남자친구가 있다' 고 동성연애를 부인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베트남 다낭으로 함께 여행을 떠난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고 이에 또다시 동성연애 의혹이 불거졌는데요.

이에 한서희는 ' 정다은 언니가 사진에 저를 잘못 태그 한 이후 연락을 오랜만에 주고받으며 친하게 지내게 됐고, 지금 같이 여행 온 것 맞다' 면서 동성연애 사실을 재차 부인했습니다.

또한 지난 6일에도 한서희는 인스타그램라이브를 통해 ' 저는 레즈비언이 아니다. 오해하고 계시는데 전혀 아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열애설을 부인했던 한서희는 지난 7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동성연애인정했는데요.

한서희는 '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사귄지 오래됐을것' 이라며 열애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정다은도 ' 사귀면 윙크하라고 해서 윙크했고, 사귀면 눈 두 번 깜빡이래서 눈 두 번 깜빡였다. 사귄다' 고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한서희는 ' 연인 코스프레야 뭐야' 라는 누리꾼의 댓글에는 ' 떠먹여줘도 아니라고 한다. 대중들이 ' 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한서희는 동성연애인정후 ' 쇼윈도 커플'을 하겠다는 애매한 입장을 전했는데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 뭘 좋아 좋긴 암튼 인정 한 게 됐는데 거기다 대고 아니라고 다시 해명하기도 뭐 하고 그래서 걍 쇼윈도 커플하렵니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어 ' 유튜브도 하지 뭐. 안녕히 계세요. 다시 잘게요' 라고 덧붙여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정다은과 동성연애인정을 하면서 한서희 정다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한서희는 빅뱅 탑과 함께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지난 2017년 9월 서울고등법원에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 추징금 87만원 등을 선고받았습니다.

이후 sns를 통해 배우 유아인을 저격하는 글을 올리는가 하면, 류준열, 김재중 등을 언급하며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버닝썬 사건이 불거진 이후에는 아이콘 비아이의 마약 투약 혐의와 YG엔터테인먼트가 자신을 통해 마약 사건을 무마하려던 일 등을 폭로하며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정다은은 코미디 TV ' 얼짱시대 7'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바 있으며, 지난 2016년 지인들과 함께 필로폰 등을 투약한 혐의로 징역 1년 10월형을 선고받은 바 있습니다.

from http://toktok0908.me/8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