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재현 오연서 김슬기 (구혜선 말한 드라마 여배우)

[안재현 오연서 김슬기 (구혜선 말한 드라마 여배우)]

안녕하세요. 쌍둥이 아빠에요.

오늘 또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얘기로 인터넷이 뜨겁네요. 오늘 구혜선이 인스타에 아래와 같은 글을 남겼습니다. 도대체 안재현 외도 진짜일까요? 그런데 구혜선이 말하는 지금 안재현이 촬영중인 드라마의 여배우가 누굴까요? 안재현과 그 여배우가 호텔에서 찍은 사진도 가지고 있다는데 말이죠. 증거로 제출하겠다고 합니다.

[구혜선 인스타 전문]

디스패치 포렌식 결과요? 올해만 핸드폰 세번 바꾼 사람입니다.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씨의 외도입니다.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 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입장이 왔다갔다 했을뿐이고요. 저에게는 바쁘다며 문자도 전화도 제대로 안하는 사람이 항상 그 배우와 카톡을 주고 받으며 웃고 있다는 이야기에 배신감이 들어 가슴이 찢어질듯 아팠어요. 그래서 아직 제 감정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할 뿐입니다. (결혼 후 남편 컴퓨터에서 발견된 여배우와 호텔에서 가운을 입은채 야식을 먹고 있는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법원에 증거로 제출하겠습니다.)

안재현 드라마는 '하자있는 인간들' 이라는 MBC 드라마입니다. 오는 11월부터 수요일과 목요일에 방영될 예정인데요. 제작사는 에이스토리 연출은 오진석 극본 안신유입니다.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 집착증이 있는 남자, 하자가 있는 그들의 편견을 극복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주요 출연진은 보시다시피 오연서, 안재현, 김슬기, 구원, 허정민입니다. 여기에서 여배우는 오연서와 김슬기 두명인데요. 두 사람 모두 자신은 그 여배우가 아니라는 입장이고 허위사실 유포시 강력하게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소속사를 통해 빠르게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러니 우리는 구혜선이 말한 여배우가 누군지 알 필요도 없고 추측을 해서도 안되고 추정을 해서도 안됩니다. 구혜선과 안재현의 부부싸움은 두 사람이 잘 풀었음 좋겠습니다. 괜히 오랜만에 드라마로 티비에 나오는 오연서씨와 김슬기씨에게 불똥이 튀고 안좋은 분위기로 몰아간다면 구혜선씨도 옳지 못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이 있다면 법원에서 제출하면 될 것이고 안재현이 외도를 했다면 법원에 이혼 사유로 제출하면 될 것입니다.

꼭 인스타에 그런 내용들을 올려서 연예계를 시끄럽게 해야 할까요? 물론 표현의 자유도 좋고 자신만의 공간에 글을 쓰는 것도 좋습니다. 그렇지만 이렇게 추측하게 만드는 글을 쓰게 되면 피해자가 꼭 나옵니다. 벌써 오연서와 김슬기는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나오지 않습니까. 부부사이 분쟁은 조용히 법정에서 해결했으면 좋겠습니다. 구혜선이 오죽했으면 얼마나 억울하고 답답했으면 이렇게까지 할까라는 생각도 해보지만 논란이 될 글들은 자제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안재현이 조용한 이유가 뭘까요? 본인이 잘못한게 많아서 일수도 있고 시끄럽게 하고 싶지 않아서 일수도 있습니다. 우리같은 일반인은 두 사람 중에 어느 누가 잘못이 있는지 알지 못하고 알수도 없습니다. 결국 이혼을 하게 되면 판사, 검사, 변호사들, 당사자들만 알겠죠. 일부 지인들과 가족들. 뭔가를 밝히고 싶다면 당당하게 논란이 되지 않게 증거를 가지고 밝혀야 하지 않을까요? 아니면 조용히 두분이 재판을 통해 해결하시기를 희망합니다.

오연서씨든 김슬기씨든 정신적으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본인들과 관련 없는 내용들이라면 정말 마른하늘에 날벼락일 것입니다. 가만히 있는 사람에게 직접 목격하지도 않았으면서 돌을 던지는 것과 같으니까요. 물론 구혜선이 말하는 내용들이 사실이라면 어떤 사람이든 비난을 받아 마땅합니다. 그런데 명확히 밝힐게 아니라면 이렇게 공개적으로 피해자를 만드는 발언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오연서 인스타그램 사진]

[김슬기 인스타그램 사진]

from http://samkkookji.tistory.com/16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