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미국동부여행코스 추천

토픽셀프 2019. 10. 7. 20:58

미국동부여행코스 추천

미국동부여행코스 추천

미국하면 어디가 먼저 떠오르시나요? 아무래도 뉴욕이 아닐까 싶은데요. 미국은 그 면적이 매우 넓어서 한번에 여행할수 없는 나라인데요. 한번 이상 가기 힘들기도 하지만 여행을 단지 인증샷을 찍기위해서 간다면 많은 곳을 가도 상관이 없겠죠.

하지만 여행지에서 좀더 즐기고 싶다면 미국동부여행코스를 잘 확인하고 계획하는것도 중요합니다. 물론 뉴욕 역시 미국동부에 속하는 지역이니 아쉬워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미국동부여행코스 추천지에 빠질수 없는 곳이 바로 나이아가라폭포인데요. 캐나다에서 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미국에서 가시는 분들도 계시죠. 이곳에서 인증사진을 찍다가 사고를 당하는 경우가 많으니 항상 안전사고에 유의하셔야 겟습니다.

미국동부여행코스는 일단 자유여행으로 맨땅에 헤딩하기 보다는 현지투어를 적절히 이용하셔도 좋고 저같은 경우는 블로거들이 작성해둔것도 참고를 하지만 여행사에서 짜놓은 코스를 활용하기도 합니다.

여행사에서 짜놓은 미국동부여행코스 추천지는 실상 꼭 가봐야 하는 핵심지역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참고해서 코스 만들기도 좋습니다. 또한 각 지역에서 꼭 체험해봐야할 액티비티들도 참고 할수 있어서 구체적인 일정 만드는데 도움이 되죠.

해외여행의 경우 미국동부여행코스 뿐만 아니라 개별적으로 추천지를 일일이 다 정하고 일정을짜는게 쉽지는 않습니다. 항공 호텔은 그렇다 치더라도 이동수단이며 여러가지 것들을 다 확인하다보면 여행전부터 스트레스를 받을수도 있어요.

이럴때는 그냥 간단하게 패키지로 가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물론 관광 등의 옵션이 있기에 불만스러울수도 있지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녀올수 있도록 해주는 요소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패키지 여행에선 감안해야 할것중 하나죠.

미국동부여행코스는 대부분 캐나다 방문일정과 함께 추천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요. 대략 열흘정도의 일정으로 미국동부와 캐나다 북부의 지역을 함께 관광할수도 있습니다. 자유여행으로 갔다가 현지에서 투어를 예약할수도 있으니 미처 패키지를 예약 못하신 분들도 방법은 있습니다.

여행은 이미 그 준비기간 부터 설레고 즐겁지만 맨땅에 헤딩하듯 준비하다보면 스트레스도 받고 같이 가는 일행과의 의견충돌로 머리가 아프기도 하는데요. 앞에서 언급한 것처럼 막막하다 싶으면 투어상품을 보고 미국동부여행코스 추천지를 확인해보는것이 좋습니다.

대부분 미국동부여행코스 추천지에 뉴욕, 시카고, 나이아가라폭포, 보스턴시티, 워싱턴dc 등이 있는데요. 본인들의 일정에 맞춰서 새미패키지등으로 선택하시는것도 좋아요. 여행전 항상 여행자보험이나 필요한것들은 사전에 준비하시고 즐거운 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

from http://cent.newsenter.xyz/2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