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동균 아기상어? 매력적인데?

하동균 아기상어? 매력적인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하동균 아기상어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전지적 참견 시점’ 하동균이 ‘아기상어’ 노래를 완벽 마스터 하며 ‘스윗 사랑꾼’ 매력을 대 방출한다고 합니다.

1.jpg 10.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오늘 5일인 오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72회에서는 하동균의 숨겨진 반전 매력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하동균 매니저가 하동균의 ‘사랑꾼’ 면모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하동균 아기상어 관련해서 매니저에 따르면 평소 하동균은 음악 외에 대한 제안을 단호하게 거절하는 ‘철벽왕’이자 툴툴거리면서 슬쩍 들어주는 ‘츤데레’라고 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어 매니저가 하동균이 동요 ‘아기 상어’를 직접 연습해 불러줄 정도로 그를 무장해제 시키는 ‘이들’이 있다고 폭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눈길을 사로잡는다고 해요.

스튜디오에서 매니저의 폭로를 들은 참견인들은 하동균에게 ‘아기 상어’를 불러 달라고 요청했는데요. 하동균을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해 과연 하동균 표 ‘아기 상어’를 들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고 합니다.

철옹성 같은 하동균을 단번에 무너뜨리는 상대는 누구일지 그리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감성을 자랑하는 그가 부르는 ‘아기 상어’는 과연 어떨지 이날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하동균 아기상어 관련 소식을 정리해봤는데요. 보이스가 참 매력적인 하동균씨가 아기상어를 부른다고 상상을 하니. 잘 상상이 가지는 않는데요. 그래도 아들의 힘이 참 대단한거 같습니다. 아버지도 동요를 부르게 만들다니 말이죠.

2019/10/05 - [이슈] - 임은수 동메달? 대단한 실력파?

2019/10/05 - [이슈] - 태항호 결혼! 축하해요!

2019/10/05 - [이슈] - 안재현 촬영장? 분위기가 어때?

2019/10/05 - [이슈] - 조국 딸 심경? 지금 어떠한가?

from http://kmsh1.tistory.com/33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