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혜선 안재현 근황.안재현 신서유기 하차!큰그림 시작?

안녕하세요 왜튜브입니다. 추석 잘 보내셨나요? 저도 많이 먹고 영상도 좀 쉬었네요~ 자 그래서 오늘은 구혜선근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구혜선씨의 인스타에 변화가 생겼어요. 기존의 안재현씨의 폭로글을 거의 다 없앤거죠.

그나마 있는건 안재현이 현재 찍고 있는 드라마 여자배우와 외도관련 게시물. 이거 하난데 나머진 없앤거 같습니다.

근데 없앨거면 이걸 지우던가 해야지 엄한 사람만 자꾸 피해가게 해놨는지 모르겠네요. 지뢰도 아니구. 제가 볼땐

저 게시물은 하자있는 인간들 끝날때까지 안지울거 같습니다. 본인이 증거사진도 제출하겠다고 했으니 자신이

있나 보죠. 하지만 아직까진 제출했단 소식은 없구요. 오연서씨도 명예훼손으로 고소한다고 한만큼 진실을 말하셔야

할겁니다. 근데 소름 돋는게 안재현에 대한 폭로전을 하면서도 본인 책 홍보는 기가막하게 해놨었죠. 보통 일반

사람이라면 하고 싶어도 정신이 없어서 못하지 않을까 싶은데.....

아무튼 좀 다른거 같아요. 다른 건 지웠지만 본인 책 홍보는 아직도 해놨죠. 그 게시물은 안지우고 있습니다.

역시 공과사는 구분하는.. 아니, 구분하게 되는 자본주의~

그런데! 왜 구혜선은 그 게시물을 지웠을까요.현재 나온 유력한 추측은 이혼소송에서 불리 할수 있기 때문이라는

겁니다. 하지만! 이미 여러사람들이 그 게시물을 봤고 퍼갔죠. 캡쳐도 많이 되있는 상황일거구.

또 아시다시피 문자 내용들이 나왔는데 나오면 나올수록 본인에게 불리한 상황들이 나오고 있죠? 허위사실에 소설

같은 이야기만 나오고 있습니다. 한편으론 안타까운 마음도 있긴해요. 그냥 좋게 헤어지지 멀 그렇게 진흙탕을

만들려고 이러나 싶기도 하고. 집착인지 먼지.

이쯤되면 구혜선씨는 가정을 지키고 싶다기 보다 안재현씨를 망가뜨릴려고 하는거 밖에 안보여요. 별것도 아닌걸

확대 해석하고 소설에 살을 붙여서 쓰레기를 만들려다가 증거가 하나둘씩 밝혀지고 지나치게 여론몰이를 하다보니

역풍을 맞고 있는거죠. 소속사 대표가 욕했다고 하는것도 별게 아닌걸로 나왔구요.

이로인해 소속사 대표는 엄청난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합니다. 욕을 안했는데 욕했다고 여론몰이 하면 당연히

열받죠. 그런 와중에 안재현은 아직도 그녀를 배려해주고 있습니다.

크....이 정도면 진짜 보살이죠 보살.그리고 신서유기7에서도 본인이 출연하지 않기로 했다고 합니다.

머 일단은 구혜선씨가 원하는 그림은 하나는 나온거 같아요. 자의로 출연을 안한거긴 하지만. 그래도 드라마는 끝까지

해야된다고 봅니다. 물론 시청률은 안좋을거에요. 그리고 정준영 카톡방에도 없었다는데 불행 중 다행이죠.

만약 있었다면 분명 여론이 안 좋아졌을거에요.

둘의 이혼 소송이 어떻게 흘러갈지 지켜 봐야될거 같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 할게요 안녕~

from http://nicewing3.tistory.com/6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