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 개사료 선택하는 법!!

즐거운나날들

즐거운나날들 2014.10.01 22:45

좋은 개사료 선택하는 법!!!

안녕하세요~~~*^^*!!!!

개 좀 키워봤다~~~~~ 하시는 분들은 아실꺼예요~~*^^*

동물성 고단백 사료가 좋다는 사실!!!!!!

하지만 그 이유는 잘 모르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왜!!! 고단백 사료가 좋은 개사료인지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우선 단백질!!!! 이 성분이 우리 몸에 매우 중요한 녀석이라는 거죠~~~!!!

그건 개도 마찬가지1!!!! ㅎㅎㅎ

개 사료는 동물성과 식물성으로 나뉘어 지거든요~~~!!!

그리고 또 이 두가지가 섞여 있는 경우도 있죠 ㅎㅎㅎㅎㅎ

또한 동물성에서 닭고기, 양고기, 생선, 소고기 등등 다양한 고기류로 나뉘어진답니다~~~

식물성도 마찬가지로, 옥수수, 밀, 콩 등등으로 만들어 지구요~~~!!!

자자!!! 여기서 잠깐!!!!

개는 채식과 육식 중 어떤걸 선택한다고 생각하시나요????

ㅎㅎ 보통 개를 잡식성 동물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그치만 개는!!!!!!! 엄밀히 따져보아 육식동물입니다~~!!

ㅎㅎㅎ 우선!! 어떤 사료 업체에서 분석한 결과로~~~~

동물성 단백질 사료를 먹인 강아지에 비해서 식물성 단백질 사료를 먹인 강아지가 체지방이 높아지고

혈중 단백질이 감소 한것으로 발표 되었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육식 동물인 개는 ㅋㅋㅋㅋ

사료를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 뭐 그런 내용의 기사였답니다~~*^^*

from http://like0828.tistory.com/9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