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정욱 딸, 마약 밀수적발

홍정욱 딸, 마약 밀수적발

한나라당(자유한국당 전신) 의원 출신인 홍정욱(49) 전 헤럴드 회장의 딸이 해외에서 마약을 밀반입하다 공항세관에 적발됐다.

30일 법조계에 따르면 홍 전 회장의 딸 홍모(19)씨는 지난 27일 오후 5시40분께 마약류인 대마와 LSD 등을 소지(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한 채 인천공항을 통과하려다 세관 검사에서 적발됐다.

그때 당시 홍 씨는 대한항공을 타고 미국 하와이 호놀룰루 공항을 출발해 이날 인천공항에 도착한걸로 전해졌다.

홍 씨는 카트리지형 대마, LSD, 각성제 애더럴 여러 알을 가지고 있었다고 알려 졌다. 애더럴은 한국에서 처방이 금지된 약이다.

이날 오후 인천지법에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된 홍 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실심사)가 진행됐다. 구속 여부는 이날 오후 늦게 결정될 예정이다.

한편 홍정욱 전 의원은 배우 남궁원(본명 홍경일)의 1남 2녀 중 장남으로, 제 18대 국회의원(한나라당-옛 자유한국당)을 지냈다. 2003년~2007년 헤럴드미디어 대표이사, 2007년~2012년 헤럴디미디어 회장직을 역임한 바 있다

18대 국회 이후 로 짧게 정치 생활을 접고 지금은사업가, 사회운동가로 활동하고 있는걸로 알려져있다. 홍정욱의 아버지는 원로배우 남궁원이며, 남궁원의 본명이 홍경일이다.

1970년 출생으로, 유명 영화배우 남궁원과 이화여대 영문과를 졸업하고 미국 노스웨스트 스튜어디스 출신의 양춘자 사이 에서 1남 2녀중 둘째로 태어난다.

미국 조기유학이 활성화가 되지 않았던 80년대 시절, 구정중학교 3학년때 케네디 대통령을 동경해 그가 졸업한 미국의 명문 사립고 초우트 로즈마리 홀로 유학을 간뒤, 하버드 대학교에 조기입학해 유명세를 펼친다.

홍정욱은 7막7장이라는 책을써서 베스트셀러에 오르기도한다

LSD 란?

대부분 LSD는 입으로 먹는 형태로 섭취를 하고, 젤리나 과자형태를 띄고 있는 경우가 많아서 LSD인지모르고 먹을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LSD에 의한 환각증상은 색상이 굉장히 비비드한 화려한 색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from http://pluginstory.tistory.com/5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