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지영 빚 고백 정석원 마약 이혼

백지영 빚 고백 정석원 마약 이혼

가수 백지영이 빚이 많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백지연은 지난 9월30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로 꼽히는 덴마크에서는 부모가 자식에게 절대 묻지 않는 것은?'이란 문제가

출제됐고 정답은 '장래희망'이었다.

그러면서 백지영에게 "딸 하임이에게 자주 하는 말이 무엇이냐"는 질문을 던졌다.

백지영은 “하임이 가졌을 때 콘서트를 취소하면서 빚을 많이 졌다. 그래서 그 빚을 갚으면서 하임이에게 ‘너 빨리 돈 벌어라’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지영은 2013년 9살 연하의 배우 정석원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요즘 배우자 정석원과 이혼설에 백지영은 “하루를 십 년처럼 보냈다.

제 남편이 정말 큰 잘못을 했다. 제가 아내이자 동반자, 내조자로 반성하고 있다.

앞으로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릴지 모르나 저희 부부가 잘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백지영의 긍정적인 마인드가 새삼 대단하다고 느껴지네요. 백지영의 팬으로써 앞으로의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from http://smd2010.tistory.com/26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