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성규 사과 카스 아내 워크맨 고졸

방송인 장성규가 악플에 대댓글을 남기는 이유를 공개했습니다

tvN '일로 만난 사이'에서는 장성규와 한혜진은 악플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요

이날 장성규는 "유재석을 욕하는 사람을 못 본 것 같다"고 했고, 유재석은 "왜 없냐. 내가 만나게 해줄까?"라고 물었고, 장성규는 "형수님이요?"라고 되물어 웃음을 안겼습니다

장성규는 "누가 날 욕하면 너무 무섭다. 바보같이 아내한테 고민이라고 얘기한다. 아내가 초등학교 친구라서 편하다고 얘기한다.

나혼자 해결해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그에게 유재석은 "본인 기사에 달린 악플에 직접 댓글을 남기는 이유"에 대해 물었다. 장성규는 "악플에 손글씨로 댓글을 써서 SNS에 올린다. 사람들은 그걸 보고 멘탈이 좋다고 한다. 사실은 유리 멘탈"이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SNS에는 내 편이 있으니까 위로 받으려고 올리는 거다"며 오히려 위로 받기 위한 방법이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에 한혜진은 "저는 제 이름을 검색 안한다. 연예 기사는 안 본다. 그 자체가 스트레스더라. 일만 열심히 하자는 생각"이라면서

"그런데 듣기 싫어도 엄마가 피드백을 다 해주신다"고 했습니다

장성규는 "우리 어머니도 다 보시고 악플에 대댓을 다신다. '네가 장성규를 뭘 알아? 내가 아는데 괜찮은 사람이야' 이러신다.

그럼 누리꾼들이 '장성규 가족이 확실하다' 이렇게 말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장성규는 자신의 꿈에 대해서는 "방송 은퇴하는 날까지 사고를 안 치고 싶다. 그래서 내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안 주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장성규는 1983년 4월 21일 생으로 나이는 37세 입니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출생했으며 현재는 경기도 하남에서 산다고 하네요

MBC의 주말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의 아나운서 공채 코너 신입사원에 출연하여 당시 최후의 5인까지 올라갈 정도로

엄청난 주목을 받으며 활약하였습니다

아쉽게도 최종 합격자 3인에는 들지 못했으나, 한 MBC 관계자가 JTBC로 이직하며 당시 눈여겨보았던 강지영과 장성규를 특채로 영입, 2012년 JTBC 개국과 함께 장성규는 아나운서의 꿈을 이루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JTBC 아나운서로 승승장구 하다가 프리랜서로 전행했고 현재는 방송인이자 작가 지망생.

별명은 '개나운서(개그맨+아나운서)', '선넘규(선 넘는 장성규)', 'JTBC의 아들', '저 세상 드립' 이라는 별명을 갖고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워크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진행하는 유튜브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이 고졸임을 처음으로 밝혀서 많은이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사실은 이렇습니다.

장성규는 한영고등학교 전교회장 출신에, 서울시립대학교 경제학부 출신으로 불과 2010년까지만 해도 그는 노량진에서 독서실 총무 아르바이트를 하며 대한민국 공인회계사 시험을 준비하던 평범한 휴학생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스승의 날마다 매년 찾아뵙는 은사님이 갑자기 아나운서가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추천하며 회계사 준비하는 모습이

행복해 보이지 않는다는 진심어린 조언을 해 준 것이 이전엔 생각해 본 적도 없는 아나운서의 길로 전향한 결정적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일화로 보건대, 졸업 요건을 채우지 않았기 때문에 학적상 수료 상태일 가능성이 커 보이네요.

장성규는 2014년 5월 11일 2014년 5월 11일 동갑내기 이유미 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는 교사로 재직 중인 일반인이며, 초등학교 동창이자 교회에서 만나 10년간 사랑을 키워왔다고 하네요.

최근 장성규 테라 장성규 카스 와 관련한 검색어가 같이 올라오는걸 볼 수있는데요

이유는 장성규는 카스 모델이었으나 워크맨에서는 '맥주는 테라!" 라는등 카스 광고주측에 불편함을 표시하기도 했습니다

'저세상 갑질' 이라고 광고주를 비방하면서 카스모델을 관두겠다고 선언하기도 했었습니다.

이때문에 자신의 멘트를 편집하게위해 정해진 시간보다 늦게 유튜브 영상이 올라가서 미안하다며 구독자들에게 사과를 하기도 했습니다.

from http://carlove0009.shop/16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