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리 방송사고 계속되는 관심

설리 방송사고 계속되는 관심

어제 설리가 실검에 뜨면서 어떠한 일인가 확인해 본 결과 설리 방송사고로 인해서 신체 일부가 노출되었다고 하는데요.

설리는 개의치 않는 모습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설리에 대해서 많은 관심으로 아직도 실시간검색어를 달구고 있는데요.

설리 28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서 팬들과의 소통에서 자신의 머리를 하고 화장을 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는데요.

당시 설리 속옷을 착용하지 않아서 신체 일부가 노출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 설리 라이브 방송은 인스타에서 삭제가 되었지만 영상과 사진이 빠르게 번져나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설리 노브라패션으로 논란의 중심에 서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끔 설리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통해서 이러한 패션을 보여주곤 했는데요.

또, 악플의 밤에서도 자신의 이야기를 하기도 했죠.

악플의 밤에서는 설리 브래지어는 악세서리며 어울리면하고 어울리지 않으면 안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속옷의 착용은 개인의 자유라고 생각을 한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누리꾼들은 설리를 이해하는 목소리와 아닌 목소리가 겹치는데요.

설리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의 설리 방송사고는 정식으로 방송하는 것도 아니고 팬들을 위한 방송이니만큼 속옷 착용은 본인의 자유라고 하는 반면에 이 또한 설리 방송사고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러한 설리 방송사고 영상을 삭제 후 다음날인 29일 자신의 근황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습니다.

설리 프로필

설리 본명 : 최진리

설리 나이 : 1994년 3월 29일생으로 25세

설리 고향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반여동

설리 키 : 170cm

설리 데뷔 : 2005년 SBS드라마 서동요

설리 학력 : 중부초등학교, 서울청담초등학교, 청담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

설리 가족 : 부모, 3념 1녀중 셋째

설리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원래는 설리 아역배우로 데뷔를 했으며 걸그룹 F(x)멤버로 활동하다 탈퇴를 했습니다.

설리는 2013년 최자와 열애설이 터지고 그 다음해인 2014년에는 최자가 잃어버린 지갑에 서 인터넷에 공개가 되었는데 지갑 안에는 최자와 설리가 같이 찍은 스티커 사진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에 최자는 지갑 사건을 가지고 개그를 하기도 했었죠.

그리고 최자와 오랜 친구였던 김민준과의 열애설이 났는데 이게 시간이 설리 최자의 결별보도 직후 터져서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설리 김민준과도 헤어진 상태라고 하네요.

설리 이 밖에도 많은 논란이 있는데요.

최근에는 설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때문에 논란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3초 삭제 영상부터 해서 철판 볶음밥에 I 를 썼던것도 문제가 되었으며 그리고 최근에는 노브라 사진들 때문에 논란이 많이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설리는 영화도 꾸준하게 찍고 있고 드라마도 꾸준하게 찍고 있는데요.

이젠 이러한 논란의 중심이 연기자로써 연기하는 모습이나 작품으로 집중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하는 팬들이 많은 만큼 조금은 조심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from http://hornbab.tistory.com/10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