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지 코요테 수입배분"신지:빽가:김종민=4:3:3",신지 세금 폭탄 ..

"히든싱어4"신지,코요태 신지,신지 솔비와 불화설 인정 "이간질 있었다", 김종민 "신지, 장기 있는데 슬럼프 못 이겨 안타까웠다",신지 코요테 수입배분"신지:빽가:김종민=4:3:3",신지 세금 폭탄 맞아 김종민에게 돈 빌린 사연은?,김수진,히든싱어4 미국 제작된다면?.신지 슬럼프

히든싱어4"미국서 제작된다면?"환상적인 포맷"극찬

12월5일 토요일 오후 11:00방송된 10회 "히든싱어4"코요태 신지가 원조 가수로 출연했지요

본방송 못보고 재방송 보는데 신지 모창능력자 넘 잘하나네요, 김수진, 앤씨아, 솔비

방청석에는 NEC 유니버설의 프로듀서 베리 켈리와 관계자가 함께 했는데, 베리 켈리 "우리는 이 프로그램을 미국과 영국에서 보여줬다. 조금씩 전 세계에서 인기를 얻어가고 있다"

베리 켈리 "(한국 편 이외에도) 환상적인 베트남과 태국 편도 있다.점점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거다. 아주 환상적인 포맷이다"라고 극찬했지요.

전현무 "해외에서 제작되면 어떤 가수가 원조 가수로 나올 거 같냐?"

베리 켈리 "미국에서는 비욘세가 하고 싶어할 거 같다. 영국에서는 아마도 아델"

"히든싱어4"에서 원조가수 코요태의 신지가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쳤지요.

1라운드 도전곡은 코요태의 데뷔곡"순정"으로 다른 가수들에 비해 매우 짧게 진행된 1라운드 곡에 패널들과 판정단들은 당황했지요.

짧은 미션고에 추측이 난무했고, 결국 30표를 받은 모창능력자가 탈락하게 됐지요.

신지는 1라운드에서 최저 득표를 기록했지요. 신지 "저 진짜 떨었어요"라고 소감을 말하면서 잔뜩 긴장한 모습이었고, 이재훈과 김종민은 신지를 맞히기도 했다는...

2라운드곡은 "비몽,신지 "2002년 월드컵 시즌이라 사람들이 관심이 없을 거라고 했는데, 사실 후렴구 때문에 어떤 곡보다 공연에 많이 섰다. 지금도 공연에서 관객들과 호흡을 맞추기 좋은 곡"

3라운드 미션곡은 "패션(Passion)". 신지 "김종민이 처음 합류했던 곡이었고, 코요태가 확실하게 자리 잡을 수 있었던 곡인 것 같다". 3라운드 탈락자는 49표로 앤씨아였고, 신지는 16표로 2등이였지요.

마지막 4라운드 미션곡은 "파란". 신지 "3집 '패션' 후속곡이었다. 성대결절로 힘들어할 때 이 노래를 받았는데, 이 노래가 더 높다". 모창능력자들도 고난이도 곡에 대한 고통을 호소했지요.

신지는 마지막 라운드에서 가장 적은 표를 얻으면서 최종우승을 차지했지요.

신지 "여기 나오면서 큰 용기가 필요했고, 오빠들에게도 내가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서 떨리는 마음으로 나왔다. 이렇게 큰 무대, 많은 사람들 앞에서 내 노래를 불러 최종 우승을 했다는 게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행복하기도 하다"라고 소감을 말했지요.

"히든싱어4"에서는 신지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대거 출연해 신지를 울리기도 했지요. 신지와 친분이 있는 앤씨아와 솔비부터 신지의 팬도 있었지요.

솔비 "가수를 꿈꿨을 때부터 신지 언니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코요태 가이드도 녹음했고, 그때 내 노래를 듣고 제2의 코요태를 만들기 위해 타이푼이 결성됐다. 데뷔 후에도 헷갈려하는 분들이 많고, 늘 함께 다니는 언니다"

"히든싱어4" 신지, 솔비와 불화설 인정 "이간질 있었다"눈물 흘리며 고백

신지 불화설에 대해 "설이 아니라 불화가 있었다. 한때 중간에서 이간질하는 분이 있었다. 솔비는 내가 너무 선배라서 접근을 못했고, 나는 나한테 물어보지 않고 오해한 게 싫었다"

솔비와 신지는 서로에 대한 고마움과 진심을 털어놓으면서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끌었지요. 솔비 "살아오면서 언니한테 받은 게 너무 많다. 언니라는 사람이 없으면 내가 가수가 될 수 있었을까"라고 진심을 전해 눈길을 끌었지요.

솔비 "같은 노래를 한 무대에서 부를 수 있었던 게 기쁘다"

신지는 지난 1998년 혼성그룹 코요태로 데뷔해 "순정", "실연", "비상", "미련", "빙고" 등의 히트곡을 남겼지요.

"히든싱어4" 김종민 "신지, 장기 있는데 슬럼프 못 이겨 안타까웠다"

신지는 극심한 슬럼프로 울렁증이 생겼다고 고백했지요. 코요테 멤버 김종민 "나는 신지의 목소리를 되게 좋아한다,어떤 노래를 불러도 저만큼 애절한 목소리가 나오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김종민"이 장기가 있는데 스스로가 그것을 못 이기는 것을 보고 너무 안타까웠다,그래서 억지로 이것도 해보라고 하고 저것도 해보라고 했는데 안 되는 걸 보면서 걱정했다"

"히든싱어4" 신지, 코요테 수입배분"신지:빽가:김종민=4:3:3"쿨의 이재훈이 웃은 이유는?

"코요태"와 "쿨"이 수입 배분 비율을 공개했다는데...

9월 방송된 MBC "세바퀴"에서는 혼성그룹의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쿨과 코요태가 라이벌 열전을 펼치는 장면이 나왓다네요

MC들은 코요테에게 수입 배분을 어떻게 했는지 물었지요.

신지 "빽가, 김종민, 제가 3대 3대 4로 나눈다",쿨의 이재훈 역시 우리도 "3대 3대 4로 나누는데 4가 나다"

"신지와 이재훈은 "우리 4끼리 악수나 하자"

"히든싱어4" 신지, 과거 김종민을 때렸다? 김종민 " 이후로 술 안 마셔"

"세바퀴"에서 김종민이 신지에게 맞은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네요.

신지 "술을 마시는데 김종민이 자꾸 깐죽거렸다,밀친다는 게 잘못돼서 주먹을 쥔 것"

MC 김구라가 "맞았을 때 기분이 어땠냐?",김종민 "그 이후로는 신지랑 술 안 마셨다"

히든싱어4 신지, 김종민 싸우고 누웠다

김종민 "신지랑 싸우고 난 뒤 화가 났다. 무대 위에 올라갔는데 열 받아서 누워서 노래했다"

MC들은 깜짝 놀라 "관객들이 이상하게 보지 않았나"

김종민 "관객이 (오히려) 좋아하더라. 매니저도 객석 반응이 좋으니까 뭐라 안 했다"

"히든싱어"신지, 세금 폭탄 맞아 김종민에게 돈 빌린 사연은?

2013년 6월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신지가 김종민이게 돈을 빌린 사연을 고백했다네요.

신지 "왜 김종민에게 빌린 돈을 갚지 않느냐"는 MC들의 질문에 "작년에 갑자기 세금 폭탄을 맞았다"라고 털어놨다네요.라고 밝혔다.

신지 "도저히 감당할 방법이 없어서 김종민에게 부탁을 했다,당시 김종민이 내가 스트레스받는 것을 보고 급한 돈 아니니 같이 재미있게 일하자며 돈을 빌려줬다"

MC 윤종신 "김종민이 그 돈을 꿔줬다고 생색을 냈다"고 폭로해 출연진들에게 웃음을 선사햇다네요

"히든싱어4"신지 "술 마시고 위험한 행동" 충격,신지 주량

신지 "지금은 술을 끊었지만, 과거 소주 7병 반을 마셨다"

신지 "한참 파이팅 넘칠 때 안주도 안 먹고 그렇게 마셨다. 그때는 그렇게 마시는 게 자랑인 줄 알았다. 나보다 잘 마시는 여가수가 나오며 속상해했다"고

신지"낮은 도수가 아니라 높은 도수의 오리지널 소주를 마셨다.미련한 짓이었다"

술을 끊은 이유에 대해 신지 "술을 마시고 매일 울면서 잠이 들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술을 마시고 정신을 차리고 보니 내가 위험한 행동을 하고 있더라. 그래서 술을 딱 끊어버렸다"

"히든싱어4"신지,코요태 신지,신지 솔비와 불화설 인정 "이간질 있었다", 김종민 "신지, 장기 있는데 슬럼프 못 이겨 안타까웠다",신지 코요테 수입배분"신지:빽가:김종민=4:3:3",신지 세금 폭탄 맞아 김종민에게 돈 빌린 사연은?,김수진,히든싱어4 미국 제작된다면?.신지 슬럼프-동영상

from http://senseup.tistory.com/112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