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W__01. 청첩장 샘플후기

토픽셀프 2019. 9. 29. 10:12

W__01. 청첩장 샘플후기

Wedding 01. 바른손카드 청첩장 샘플후기

결혼이 12월 28일이다보니......

'아주 시간 여유가 많구낭! 찬찬히 준비해야징 ㅎㅎㅎㅎ'

라고 생각했건만.................

나는 왕바보쓰.................... 멍충쓰....................ㅠㅠ

추석때 친척어른들께 청첩장 돌려야하는 걸 깜빡해버렸넴?????!!!

.

.

.

.

.

그래서 급하게 급하게 청첩장을 알아봤더랬지요!

처음에는 모닝*** 청첩장 샘플을 10종 받아봤어요~!

저는 무조건 결혼할 때 허례허식이 정말 필요한 부분들을 효율성 있게 해야지! 라고 생각했던지라.....ㅎㅎ

웨딩박람회가서 모닝*** 청첩장 할인권을 받았기에 무조건 여기서 해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봤더랬죠!!ㅎㅎ

또 청첩장 어차피 다 버리는거, 돈 투자하지 말자! 라고 생각했었지만... 지만.... 지만......

청첩장을 하나, 둘 보다보니.... 아니 왠걸?

점점 이쁜걸 찾고 있는 저를 발견해버렸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모닝*** 청첩장은 아기자기한 느낌이 더 컸던 것 같아요.

일러스트 그림이 이쁘게 많이 있더라구요~!!

어린 신부님이 하면 정말 귀여울 것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그러나 나는.... 어린신부.... 아니고............ 난 꽉 꽉 찬 신부이고............ ㅎㅎ

조금 더 고급지고, 우아하고, 깔끔한 느낌의 청첩장을 찾아봤지요 !! ㅎㅎ

(어렵쓰 ㅎㅎㅎㅎ)

.

.

.

.

바른손카드 청첩장!!!! 바로 여기얌!! 후후훗

제가 딱 생각했던 깔끔함과 우아함, 고급짐 모두 갖추고 있더라구요 ㅎㅎ

가격도 합리적이었어요!

일단 샘플을 12종을 선택해서 받아봤는데,

제가 맘에 들었던 청첩장들 보여드릴게용^^

1. 고급지다 고급져!! 호텔예식 청첩장 같구만 ㅎㅎ

2. 은은하고 우아해!! 청첩장은 화이트이구 말구!!

일단 최종 후보에요!! 이 2가지 중에 아주 깊~~~~~~~~~~~~~~은 갈등중에 있습니다 ㅠㅠㅠ

둘다 너무 예쁘고, 고급진데,,,,,,,, 진짜 다른 스타일이라 쉽사리 결정이 안되네요! ㅠㅠㅠ

춱전에 수령해야되는데...............

그래도 행복한 고민쓰^^

그리고 번외로, 제가 너무 맘에들었던 청첩장 라스트로 보여드릴게욤!!

커팅이 너무 여성여성스러운거 있죠?ㅠㅠㅠ

전 사실 이것도 너무 이쁘고 좋은데..... 남친이가 안좋아해서 과감하게 패스~~~~

앗! 2번 청첩장은 내부가 더 이뻐서 한번 더 보여드릴게요!

안에 달력이 진짜 이쁘더라구요!!

증말 고민 고민!!!!

예쁜 청첩장 골라서 받아보고, 리뷰 알려드릴게용~~~~~^^

from http://umjirun.tistory.com/1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