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인터넷 손흥민

2019-20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에서 벌어질 토트넘 경기일정입니다. 상대는 사우샘프턴으로 7위와 13위의 대결입니다. 손흥민 선수가 뛰는 토트넘이 승리하여 좀더 순위가 위로 올라가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방송 시간은 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11시입니다. 중계는 spotv에서 방송되고 인터넷으로 시청하시는 분들은 스포츠라이브 중계, 실시간 스포츠 사이트 등을 이용하시면 실시간으로 방송 영상을 PC, 모바일에서 볼 수 있습니다.

토트넘은 지난 6라운드에서 레스터 시티에 패하고 말았습니다. 손흥민 선수를 시즌 1호 도움을 올리며 공격포인트를 기록했지만 팀은 아쉽게도 승점을 챙기지 못했는데요.

전반 초반에 선제골을 성공하는듯 보였지만 VAR판독으로 오프사이드 선언이 되면서 뮤효가 되었죠. 하지만 저력을 발휘하면서 29분 케인의 골로 앞서나가게 되었습니다. 경기당시 손흥민의 힐킥으로 패스가 되었고 케인이 넘어지면서 슈팅을 날려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후반에도 케인의 패스와 오리에의 깔끔한 마무리로 추가골을 터뜨렸지만 그전에 손흥민 선수의 오프사이드가 선언이 되면서 또다시 무효처리가 되었습니다.

중계에서도 VAR 판독 영상을 보여주면서 오랜시간 돌려볼 정도로 아주 애매한 판정이었고 다음날 손흥민 오프사이드 선언이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토트넘과 한국팬으로서는 매우 아쉬운 판독결과 일수밖에 없는데요. 이런 분위기 속에서 레스터의 동점골이 나와 1-1 동점이 되었죠. 이어진 후반 40분 메디슨의 중거리 슈팅이 토트넘 골문 구석에 박히면서 경기가 뒤집혔습니다.

토트넘은 이번 패배로 승점을 추가하지 못해 리그순위가 좀 더 내려갔는데요. 6라운드가 마무리된 시점에서 2승 2무 2패로 리그순위 7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지난 5라운드에서 만난 크리스탈 팰리스에 4-0완승의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했고 상위권 도약의 좋은 분위기가 한풀 꺾인 상황입니다.

요리스가 빠진 빈자리가 매우 크게 느껴지는 경기였고 잘 살펴보면 요리스가 출전하지 않은 4경기에서 모두 패하면서 징크스를 깨지 못했습니다.

다만 손흥민 선수가 1호 어시스트를 기록하면서 총 세번의 공격포인트를 올려 이번 시즌 좋은 활약을 펼칠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징계가 풀리면서 2019-20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에서부터 출발한 손흥민의 이번 시즌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재밌는 경기가 될것 같습니다.

사우샘프턴은 6라운드 첫경기에 나서 본머스를 상대로 1-3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볼점유율에서도 앞서고 슈팅에서도 15개로 5개인 본머스에 3배에 달했지만 단 한골만 성공을 시키며 골결정력의 문제를 보였습니다.

반대로 본머스는 5개의 슈팅 중 4개가 유효슈팅이었고 이중 3개가 골로 연결되면서 사우샘프턴과는 아주 대조적인 모습이었죠.

사우샘프턴은 리그성적 2승 1무 3패로 순위 13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지난 4라운드에서는 맨유를 맞아 1-1 무승부를 거두며 선전을 했습니다.

당시 한명이 퇴장하여 수적열세임에도 맨유를 상대로 무승부를 이끌어내면서 승점 1점을 추가했죠. 끌려가는 경기에서도 동점골을 만들어내는 모습은 저력이 느껴졌습니다.

지난 3라운드에서 스즌 첫승을 올렸는데요. 원정경기였고 상대는 브라이튼이었지만 빠련 전방압박을 위주로 주도권을 잡으면서 2-0 승리를 했습니다. 개막전 번리에게 당한 0-3 완패의 기억이 조금은 씻겨져 나가는 경기력이었습니다. 이번 7라운드에서 토트넘을 상대로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어떤 승부가 될것인지 기대가 되네요.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방송 시간은 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11시입니다.

중계는 spotv에서 방송되고 인터넷으로 시청하시는 분들은 스포츠라이브 중계, 실시간 스포츠 사이트 등을 이용하시면 실시간으로 방송 영상을 PC, 모바일에서 볼 수 있습니다.

from http://sixsimi.tistory.com/4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