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위스 자유여행 가볼만한곳

하루가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우리들은 늘 힐링과 자유로움을 갈망하곤 합니다. 하지만 자신이 원하는대로 살기에는 큰 용기와 철저한 계획이 필요하죠, 그렇기 때문에 며칠간의 여행을 통해 마음을 힐링하고 다시금 일상생활을 하게 됩니다.

사람들은 자신만의 휴식을 위해 조금 더 특별한 공간과 장소를 찾게 됩니다. 평소에 가고 싶어했던 곳도 포함되는데요, 주위 사람들에게도 물어보면 여행 버킷리스트로 스위스를 가보고 싶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자연과 도시가 어우러져 있고, 가슴 속 깊은 곳이 시원해지는 느낌을 얻기 좋은 곳이기 때문입니다.

▶융프라우 ◀

스위스 자유여행을 하면 융프라우는 반드시 들려야 할 곳입니다.

스위스의 보물이라고 하는 이 융프라우는 유럽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산 아래는 날씨가 화창하지만 언제나 구름에 덮혀있거나 날씨가 좋지않은 융프라우이기는 하지만 그 안에서 신비로운 자연경관을 구경할 수 있는 충분히 매력적인 관광지입니다.

▶쉴트호른 뮈렌 ◀

설경을 배경으로 하는 푸른 들판이 펼쳐진 곳, 쉴트호른 뮈렌은 스위스에서 하이킹으로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로도 꼽히는 곳입니다.

쉴트호른 뮈렌의 하이킹구역은 알프스를 배경으로 알프스 야생화를 한 눈에 담을 수 있으며, 케이블카를 타고 해발 3000미터 전망대까지 오르면 스위스 3대 봉우리(융프라우, 묀히, 아이거)를 볼 수 있습니다.

▶마테호른 ◀

몽블랑, 융프라우와 함께 세계 3대 미봉으로 꼽히는 마테호른은 패러글라이딩을 하려는 여행자들이 많이 몰리는 곳으로, 패러글라이딩을 타는 것 뿐만 아니라 산책도 하기 좋고, 사진도 찍기 좋은 곳입니다.

▶루체른 ◀

스위스 자유여행을 즐기기 위해 좋은 관광명소로 스위스 중부에 위치한 루체른을 꼽을 수 있는데요, 관광과 휴양으로 유명한 루체른은 교회와 옛 양식의 가옥들, 바로크식 건물이 가득하여 도시 자체가 문화유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루체른을 방문했다면 반드시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다리인 카펠교를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겔머반 푸니쿨라 ◀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아름다운 도시 베른에 위치한 겔머반은 스위스에서 인생사진을 찍기 가장 알맞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이 겔머반에는 푸니쿨라가 유명한데요, 106도에 달하는 아찔한 비탈길을 달리며 스위스의 환상적인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몽트뢰 ◀

스위스 보주의 레만호 동쪽에 위치한 대표적인 휴양지 몽트뢰 역시 스위스 여행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곳입니다.

11세기부터 13세기까지 제네바 호숫가 바위 암석 위에 지어진 시옹성이 대표적인 관광명소입니다. 특히 몽트뢰는 포근한 기후와 아름다운 경치가 펼쳐져있기 때문에 관광객이 많이 모이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로이커바트 온천 ◀

스위스는 아름다운 산맥의 설경을 마음껏 구경할 수 있는 곳인데요, 스위스 산맥의 설경 속에서 따뜻한 온천여행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스위스의 진짜 천연 온천수를 누릴 수 있는 야외온천으로 화산이었던 로이커바트가 가장 유명한데요, 스위스 알프스 최대의 자연 온천으로 가족 또는 연인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from http://trip.imsinger86.com/6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