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구혜선 이혼

토픽셀프 2019. 9. 27. 00:51

구혜선 이혼

구혜선은 1984년 11월 9일 출생으로 현재 이혼설에 휘말려 있다.

내용에 따르면 '권태기로 인한 변화' 가 요점이다.

안재현 - 이미 그저께 삼일전이 당신이 준 합의서랑 언론에 올릴글 다음주에 내겠다구 신서유기 측이랑

이야기를 나눈 상황이에요.

구혜선 - 다음주 아니고 엄마 상태보고

구혜선 - 나에게 신서유기가 내 엄마 상태보다 중요하지 않지

안재현 - 이미합의된거고 서류만 남았어요. 지금 의미가 없는 만남인거 같고 예정대로 진행하고 만날께 어머니는

안재현 - 내가 통화안드린것두 아니구요.

구혜선 - 만나기로 했다며. 만나면 연락줘

구혜선 - 결혼할때 설득했던 것 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책임지고 해주세요. 서류 정리는 어려운게 아니니.

안재현 - 정리될거 같지 않아요. 어머니두 정신 없으시겠고 나도 정신 없어요 일은 일대루 진행하고 인사드릴게요.

구혜선 - 내엄마보다 일 먼저라구?

구혜선 - 이런 괘씸한이야기가 어딨어

안재현 - 어머니는 통화로 이야기 나눌게요

안재현 - 직접뵙규 무슨말을해야할지 모르겠어여

구혜선 - 그래도 책임져야지. 인정사정없이 굴면 나도 가만있지 않을거야.

구혜선 - 직접만나서 사죄드려

구혜선 - 결혼할때 했던 말들 책임지지 못한것에 대해서

구혜선 - 일이 뭐가 중요해. 내 엄마보다 중요하다면 나 정말 참지 않을거야.

현재 SNS에 올라온글은 삭제된 상태이며

이혼 서류가 오고가는 얘기로 봐서는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거의 확실하지 않나 싶다..

두 사람은 드라마 '블러드' 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으며, 이후 열애후 결혼에 성공했으며

달달한 모습만 보여주었다.

또한 일간스포츠 뉴스에 따르면

미우새 촬영당시 구혜선씨는 어떠한 문제도 없어보였고, 불화설이 있는지도 몰랐다는것이다.

또한 두사람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구혜선씨의 인터뷰에 따르면 그는 " 첫사랑에 실패해서 상처받고, 그 다음 부터 연애에 회의적이었다.

결혼할 거 아니면 만나고 싶지 않았다 " 라고 했었으며

이어서 " 그런데 또 좋으면 불나방처럼 뛰어들었다. 제가 독특한 경험을 했던 것을 소설속에 담았다 "

" 남자친구 집 앞 계단에서 남자친구가 올 때까지 기다리다가 잠이 든 것 등이 저의 경험들이다. 그때는

좋아하는 사람한테 그렇게 했다. 열정적 이었다. " 라고 설명했었는데요.

또 " 이별은 더 못하겠더라. 그래서 안재현과 결혼했다. "

" 안재현과 이별을 하면 죽을 것 같앗다. 이별은 점점 더 무섭고 공포스럽다. 나이가 들수록 이별 후

일어날 수 있을지 두렵다 "

라고 인터뷰에서 밝힌내용이 이었습니다..

너무나도 안타까운 상황이네요....

현재 구혜선씨측은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합니다.'

라는 제목으로 게재되었었는데. 현재 구혜선씨는 이혼을 원하지 않는 상황

또한, 어머니께서 충격을 받으셔서 건강상태가 매우 좋지않아 글을 올리게 되었다고

밝혔다.

현재 구혜선씨는 이혼을 원하지 않는 입장이며 현재 소속사측에서 알아보고는 있으나

안재현씨의 입장이 굼금하다.

안재현씨가 구혜선씨의 말대로 권태기로 인해 심경변화가 있었는지

잠시나마의 일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구혜선씨는 한 PC업체의 광고를 통해 데뷔한것으로 알고있는데요.

현재까지 아무 논란 없이 연기자 생활을 해왔던 터라 이번 사건이 더욱더 크게 느껴집니다.

'꽃보다 남자' 를 통해 금잔디 역할을 맡으면서 더욱더 인기를 얻게 되었었죠.

당시 구준표와 러브라인을 그리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미우새에서도 녹화를 진행하였고, 녹화 진행자에 따르면 전혀 이상한 느낌도

없었다고 하였지만, 내면에는 이런 고민이 있었을줄은..

현재 SNS글은 삭제되었지만 논란이 커진만큼 안재현씨도 입장을 취할 것 같긴합니다만.

위에도 언급했다 시피 단순한 잠깐동안에 부부싸움 정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구혜선씨의 어머니 또한 상처가 얼마나 크실지..

현재 두분의 인스타그램에는 상대방 사진이 없는 상태입니다.

마음을 굳히신건지?는 좀더 지켜봐야 알 것 같습니다.

안재현씨 또한 신서유기로 또한번 인기를 얻으며, 다소 엉뚱한 캐릭터의 모습으로 나왔는데요.

방송을 보면서도 순수하다는 생각을 했는데.. 안재현씨 또한 어떠한 고민이나 문제가 있었는지는

입장이 발표되야 할것같아요.

현재 구혜선씨는 이혼을 원하지 않는다는 글을 올렸고, 또한 미우새 촬영당시

안재현씨와의 첫키스.. 부부생활들을 얘기하였습니다.

현재 오늘 방영될 미우새에서 확인할 수 있지만, 미우새 방영은 예정대로 진행이 될지는 미지수..

현재로써는 이혼을 하지않고 단순 부부싸움으로 가기를 바랍니다!

안재현씨의 입장도 현재 가장 중요하니..두분에서 원만한 해결점을 찾아

극적인 상황으로만 가지 않았으면 합니다.

from http://sohozone.tistory.com/11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