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즈원 장원영 일본 패션쇼 런웨이초토화, 강렬한 메이크업? "도쿄...

아이즈원 장원영 일본 패션쇼 런웨이초토화, 강렬한 메이크업? "도쿄걸즈컬렉션"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열심히 활동중인 아이즈원. 음방무대 외에도

예능프로그램은 물론, 최근에는 도쿄 걸즈 콜렉션 패션쇼 무대위까지 오르는등

팔방미인 팔색조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지요? 워낙에 멤버들이 끼가많기도 한데요

2019년 9월 7일 지난주 토요일, 일본 도쿄에서 "2019 도쿄걸즈 컬렉션"이

개최되고.. 일본내 유명 톱모델들이 참가를했는데요, 거기에 장원영 사쿠라

역시 참석을 한것. 호피입은 멤버가 바로 장원영이에요.

아니근데..장원영 맞나요? 평소에 보여주는 모습과 완전 180도 다른

스타일링인데요. 앞머리를 내리고 긴 흑발의 머리에,스모키 화장을 해서

얼굴만 보고는 장원영인줄 모르겟는데요, 몸매 보니 딱 장원영이네요..

[스폰서광고]

아무리 구린 스타일링으로 얼굴을 망쳐놔도.. 몸매까지는 어쩔수없는..

인형보다도 더 인형같은 장원영의 비율.. 후덜덜하네요. 일본에서도

장원영 몸매는 비율좋기로 정평이 나있죠.

강렬한 레오파드 표범무늬 드레스에 블랙 베스트.. 그리고

그간 앞머리 없었는데 과감하게 자른 앞머리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한 장원영.

메이크업은 좀 별로라고 생각하지만 아마조네스같은 강렬한 분위기는 넘 멋지네요.

웃을때 입꼬리 보니까 장원영 느낌나네요 ㅋㅋ 워낙에 워뇨가 끼있다보니

무대위에서 워킹도 잘하고, 표정이나 제스처도 넘 멋지더라구요. 이미 모델..

아 혹시 머리 자른게 아니고 가발인가요? 넘 자연스러워서 잘 모르겠네요.

[스폰서광고]

한편 아이즈원은 오는 9월 25일, 일본에서 "뱀파이어"를 발표하고

일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하죠. 일본에서도 아이즈원 인기는 장난 아니라서..

또한 사쿠라 역시 같은 쇼에 섰는데요. 사쿠라는 상대적으로 메이크업이

좀 이쁘게 잘되었네요. 장원영이랑 극과 극 분위기.. 사쿠라 몸매는

장원영에 비해서는 살짝 아쉽지만 원영이를 몸매로 누가 이기겠어요..ㅋㅋ

장원영은 레알 키 조금만 더크면 한국인 최초로 빅시 빅토리아시크릿 모델 도전도 가능할듯요

러블리 페이스에 길쭉길쭉 기럭지에 다리도 엄청 길고.. 얼굴도 모델 아이린 느낌? ㅋㅋ

사쿠라는 저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리고 너무 존예네요.. 몸매는 좀 아쉽...지만..

아육대 아이즈원 우주소녀 진로방해 사건, 레인 침범인데도 안실격?

아이즈원 최예나 오빠 최성민 군대 입대? 공익간 이유는 아이돌시절에..

아이즈원 조유리 성형? 과거 아이돌학교 쌍수 전 눈코입 비교.. 필러&교정?

로켓펀치 다현, 아이즈원 장원영보다 나이 어려? 중2 만14세 비주얼이 ㄷㄷ

아이즈원 나코 왕따? 사시하라 리노 "메세지 답안하지만 생일축하" 망언

아이즈원 이채연 엄마 가족카페, 팬들 무급으로 착취 논란 "공세동 커피#"

아이즈원 강혜원 구찌 가방 사건, 트와이스 사나처럼 팬들과 기싸움?

아이즈원 장원영 인성 논란, 사쿠라 어깨빵 밀치고 욕하고?

아이즈원 히토미 최근 변화, 왕따 소리 듣더니 확 예뻐진 비주얼

아이즈원 야부키 나코 뒷담 까는 HKT48 멤버들 "그쪽여자 다됐다. 전화로 한국말"

아이즈원 비올레타 안무, 트와이스 꽃받침 안무 표절? 원래 시안 보니

from http://artiumpage.tistory.com/139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