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옥탑방’ 안영미, 1인 시위 사연 "결혼 남자친구 나이 실제키 혈액형...

‘옥탑방’ 안영미, 1인 시위 사연 "결혼 남자친구 나이 실제키 혈액형 고향 가족 소속사" 프로필

안영미 1인시위

안영미 섬유공장 퇴사 "경리 근무…1인 시위하다 짤려"(옥탑방의 문제아들)

‘옥탑방의 문제아들’ 안영미가 과거 섬유공장에서 퇴사하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23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개그우먼 안영미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안영미는 “과거 방직공장에서 경리로 일했었다. 그런데 다른 공장에서 일하는 친구가 토요일에는 쉰다더라. 그게 너무 부러웠다”고 말했습니다.

안영미는 “토요일은 일찍 끝내주는 줄 알고 사장님께 할 일도 없는데 일찍 끝내주면 안 되냐고 물었더니 안 된다더라”고 설명했습니다.

안영미는 “혼자서 1인 시위를 했다. 삐쳐서 점심도 안 먹고 책상에 엎드려 있었다”며 “계속 그러니까 사장님이 ‘다신 나오지마’라고 하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개그우먼 안영미 프로필

출생: 1983년 11월 5일 (안영미 나이 35세), 안영미 고향 원주시

안영미 키: 162cm 안영미 혈액형 O형

부모: 윤미순

학력: 백제예술대학교

영화: 사랑이 무서워, 덕수리 5형제, 내가 고백을 하면

2013년 6월 21일경에는 올누드 화보[2]의 A컷, B컷(잡지에 실리지 못한 컷)이 공개되어 하루 종일 유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었다. 화보 촬영 몇 달 전부터 열심히 몸을 만들었다고 한다. 잡지사 편집장에 따르면 화보 공개 후 잡지사 사무실이 '일간지 및 방송사 문의전화 쇄도로 멘붕 상태'라고...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의 감독과 열애설이 났다. 무한걸스 2012년 12월 10일 방영분에서는 이걸로 맹공격을 당했다.

고등학교 시절에 아버지가 일터에서 사고로 갑자기 돌아가셨고 전혀 예상못한 일이라 충격이 매우 컸던 듯하다. 무한걸스에서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평소 예능 프로에서의 이미지와 다르게 많이 슬퍼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위의 프로필에 기재된대로 외동딸인지라 아버지 생전에도 매우 각별했던 듯. 그 후 무한걸스에서 최면 체험을 하던 중, 과거의 기억을 떠올려 보라고 했는데 전부 아버지와 함께 놀았던 추억, 아버지가 일터에서 다쳐서 돌아와서 마음 아팠던 기억 등 전부 아버지와 관련된 것들이었다.

안영미 결혼 이상형

영미는 남자친구에 대해 "남자가 리드를 해주는 게 지금까지 처음이었다"며 "내가 그동안 원했던 상이 이런 남자였다는 것을 느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금 3년 넘게 사귀고 있다"며 "안정감도 사랑이란 걸 이번에 알았다"라고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했다.

안영미 몸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todaynew.tistory.com/119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