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조권 전민지 군대 투샷

토픽셀프 2019. 9. 24. 11:01

조권 전민지 군대 투샷

조권 전민지 군대 투샷

현재 군복무중에 있는 가수 조권의 소식이 올라왔네요.

가수 조권은 지난해 8월 비공개로 현역 입대하면서 삭발 인증 영상과 함께 자필 편지로 팬들에게 "잘 다녀오겠다"는 인사를 전했던때가 엇그제 같았는데 벌써 1년이 넘었네요.

조권은 현재 강원도 홍천 위치한 부대에서 군악대로 복무 중이며, 오는 2020년 3월 제대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가수 조권과 절친으로 알려진 뮤지컬 배우 전민지가 친분을 과시하면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만났는데 아까 본 거 같은 너. 예배 드리고 밥 먹고 커피 먹기 전에 커피 다 쏟은 나로 인해 시트콤 찍다가 수다 떨고 사진 찍고 엽사 찍고 (엽사는 갠소하자) 화이팅하다 또 만나 친구야"라며 여러장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권과 전민지가 밀착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군 복무 중인 조권은 벙거지 모자와 검은색 티셔츠의 캐주얼한 차림이고 긴 생머리의 전민지는 청순 미모로 시선을 모았습니다.

배우 전민지-맹지나-2am 조권, '반가운 군입대한 조권의 모습'도 공개됐네요.

이를 본 누리꾼들도 “건강하고 밝아 보인다. 멋져”, “밝게 적응 잘하는 모습 보여주니 보기 좋다”, “한결 같은 조권의 포즈”, “여전히 귀엽네”, “머리 깎으니까 두상이 너무 잘 보인다. 두상 예쁨”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뮤지컬 배우 전민지는 예전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궁디 적응 완료. 곧 만나자 친구얌”이라는 문구와 함께 훈련소에 있는 조권의 모습을 간간히 공개하면서 소식을 대중들에게 알려주고 있네요.

사진 속 조권은 귀여운 꽃받침 포즈와 환한 미소로 여전히 밝은 모습이다. 군복무하면서 체격도 좋아졌고 한층 더 건강하고 씩씩해 보입니다.

6 - 복사본 (2).PNG 6 - 복사본 (3).PNG 6 - 복사본 (4).PNG 6 - 복사본 (5).PNG 6 - 복사본 (6).PNG 6 - 복사본 (7).PNG 6 - 복사본 (8).PNG 6 - 복사본 (9).PNG 6 - 복사본 (10).PNG 6 - 복사본 (11).PNG 6 - 복사본 (12).PNG 6 - 복사본 (13).PNG 6 - 복사본 (14).PNG 6 - 복사본.PNG

가수 조권은 2008년 보이그룹 2AM으로 데뷔했고 2017년 9월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큐브엔터테인먼트로 이적,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무쪽록 무사히 군복무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에서 볼수 있기를 바랍니다.

from http://m.comistarship.com/4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