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당동] 애견카페 '댕댕아리' 음료가격 실내정보 포함! 울집강쥐도 신...

요즘 불당동근처에

애견카페가 점점생기고있어서

울집 귀요미 강쥐 데리고 다니기엔 좋더라구요

최근에 검색해서 찾은 댕댕아리!

처음에는 어딘지헷갈렸는데

불당 대로변 서울대정병원, 이바돔 보이는 그건물 바로 뒷 건물이더라구요

주차는 상가주차장 가능합니다!

1층 식당보이고

파란색 저 입간판 보이면 건물잘찾으신거에요!

건물윗편에 댕댕아리 하얀색 동그라미 간판도있긴한데

4층에있어가지고 잘안보일수도있어요

입구 여기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타고 슝슝 4층올라가시면됩니다

엘리베이터 내리면 바로

댕댕아리입구라서

입장하시면되구요

견주들은 실내화로 바꿔신고 들어가셔야해용

강쥐들 시끌시끌하니 많은데

첨오는 애들은 펜스앞에서 잠시 대기하고있다가

적응되면 슝~ 들어가면됩니다

댕댕아리는 유치원이랑 호텔도 하고 있었어요

유치원 일정표도 나와있네요 ㅋㅋ

앗! 음료사진은 못찍었는데

입장료 6000원에

음료 2천원, 3천원, 4천원 짜리가 나눠져있어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카푸치노, 바닐라라데, 카라멜마끼아또

청귤차, 한라봉차, 허브티 종류는 2000원 이었구요

연유라떼, 더치커피, 밀크티, 말차(초코)라떼, 청귤(자몽,한라봉)에이드는 3000원추가입니다

블랙빈페너, 아인슈페너, 딸기(키위)스무디는 4000원 추가입니다

예를들어 저희는 청귤차를 주문해서

입장료 6000원 + 청귤차 2000원 총 8000원을 지불했어요

(보통 애견카페 들은 입장료 8천원에 음료포함이거나

댕댕아리처럼 이런식으로 하는곳도 많더라구요)

가격대는 다른 애견카페들이랑 비슷한듯 했어요

탐험중인 울집 간장치킨 귀요미 ㅋㅋㅋ

원래 다른강아지랑 잘 못놀았는데

지난달부터 동네에 개치원 다니고있거든요

개치원 다니고나서

애견카페데리고가도 잘 놀고

다른강쥐랑도 쉽게 친해지는것같아서 보기좋네요

사회성 생기는중ㅋㅋㅋㅋ

같이간 친구는

강쥐들에게 인기만점

저기멀리 앉아있는

골드리트리버 애기와

갈색털이 예쁜 닥스훈트 이아이가

댕댕아리 상주견들이었어요

털관리도 매끈하게 잘되있고 애교도많더라구요 ㅋㅋ

저기보이는 유리칸이

호텔링 이용하는 아이들 공간인것같았어요

이날은 호텔링하는 친구들이없어서

비어있었네요

여기는

인조잔디가 깔려있는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사진으로 봤을땐

여름엔 미니풀장해서 수영장도 아이들 이용하던데

이제 슬슬 가을이되어가서그런지

볼풀 안하시는것같더라구요

그래도 넓어서 뛰어놀기 좋았어요

울집강쥐도 풀만보면 엄청 좋아하고 달려드는데

사실 진드기걱정장난아니었거든요 ㅠㅠㅠ

여긴인조잔디라서 진드기 걱정없어서 맘편했네요

실내는 조금 작은 느낌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이날은 소,중형견이 10마리 정도 있었거든요

바글바글 느낌

그래도 바깥 인조잔디공간에서도 놀수있어서 그건 넘좋았어요!

좋아요 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from http://ratti-english.tistory.com/20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