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래드피트 마약중독 이혼이유

브래드피트 마약중독 이혼이유

나이가 들어도 여전한 꽃미남 배우 브래드피트가 안젤리나 졸리와 파경 후 힘든 시간을 보냈다며 인터뷰를 했다고 합니다. 브래드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브란젤리나 커플)은 지난 2016년 헤어졌는데요.

두 사람은 영화 미스터&미세스 스미스에서 만나 오랜기간 동거를 했고 2014년만에 결혼을 했지만 2년뒤인 2016년 헤어졌습니다.

브래드피트는 이혼 후 힘들고 고통스러웠다고 인터뷰에서 심경을 밝혔는데요. 이 힘들고 고통스러운 감정을 다루지 못하여 마약, 술, 넷플릭스, 스낵까지 했다고 합니다. 특히 마약은 과거 브래드피트가 대마초를 피워 마약 중독 치료를 받았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다시 마약을 했다는 사실이 놀라운데요.

브래드피트는 자신이 이혼 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을 뿐이었다며 오로지 탈출 하기위해 아무거나 찾았다고 말합니다. 다행히 현재는 마약을 더이상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브래드 피트는 미국 오클라호마 주 출신으로 1963년생입니다. 우리나라 나이로는 57세입니다. 1987년 데뷔하였고 2000년 제니퍼 애니스턴과 결혼하였지만 2005년 이혼했습니다. 이후 2005년부터 안젤리나 졸리와 사실혼 관계로 지내다 2014년 결혼했다가 파경을 맞았습니다.

브래드피트의 대표작으로는 미스터&미세스 스미스, 오션스 일레븐 시리즈, 바스터즈 : 거친 녀석들, 월드워Z,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트로이, 파이트 클럽, 세븐 등이 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와 사이에는 총6명의 자녀가 있는데 입양한 4명의 아이들 매덕스, 팍스, 자하라, 샤일로와 브래드와 임신하여 얻은 쌍둥이 비비안과 녹스가 있습니다.

최근 장남 매독스에게 안젤리나 졸리의 전 재산 약1340억은 상속한다고 기사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매덕스는 현재 우리나라 연세대학교에서 유학중 입니다.

브란젤리나 커플의 이혼사유 중 하나는 브래드 피트의 알콜중독 이었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브래드 피트가 전용기에서 술을 마시고 아들 매덕스에게 폭언을 하기도 했다는 썰이 있는데요.

이 일로 브래드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사이에는 고성이 오갔으며 졸리가 결정적으로 이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혼 후 금주를 결심하고 알콜 중독 치료 프로그램에 참여한 브래드 피트. 자신의 추한 모습을 인정하니 자유스러워 졌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마약중독 역시 이혼 후 힘들었던 시기에 있었지만 치료를 통해 잘 극복했다고 합니다.

이혼 후 브래드 피트는 샤를리즈 테론, 제니퍼 애니스톤과의 열애설등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브래드 피트의 영화 애드 아스트라가 개봉하여 상영중입니다. 영상미가 뛰어난 작품이라고 하네요.

from http://solsol-house.tistory.com/15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