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화 성형전후 쌍수 은퇴 남자친구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출연한 이상화 선수

이상화는 1989년생으로 현재 나이 31세이며, 2월생으로 빠른 89년생입니다.

스피드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이상화

2010년 밴쿠버 올림픽, 2014년 소치올림픽에서 500m 금메달을 땄고

지난 2018년 한국의 평창올림픽에서는 은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금메달을 딴 일본의 고다이라 나오 선수와의 우정이 큰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집사부일체에 출연해서는 약간 달라진 모습이었는데요

눈을 살짝 집었다며 쌍꺼풀 수술 커밍아웃 쌍밍아웃을 하기도 합니다.

집었다는 표현으로 봐서 매몰법으로 수술한 것 같구요

일부 네티즌들은 입매도 변했다 헤어라인이 티난다는 반응도 있었지만

대체적으로 예쁘다는 반응입니다.

헤어라인 성형 전?

집사부일체에서는 살짝 붓기가 덜빠진 모습이지만 최근 성형전후 사진을 보니 아주 자연스러운 모습입니다.

이상화는 평창올림픽 때 본인의 경기를 아직 보지 못했다고 했는데요

집사부일체에서 1년만에 경기 모습을 보고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2014년에는 남자친구로 알려졌던 이상엽씨와 결혼설이 있었네요.

이상화 남친사진

은퇴 시기 또한 아직 정하지 않았으며 앞으로 가능한한 빙상 위에 있고 싶다고 합니다.

금메달리스트이기 때문에 연금도 예약된 이상화 선수의 차는 포르쉐 파나메라 이며

가격은 1억 초반부터, 옵션을 달면 2억 중반을 호가한다고 하네요.

이상화 선수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from http://slowfast210.tistory.com/4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