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혜선 입원 이유 퇴원 용종

구혜선 입원 이유 퇴원 용종

구혜선이 병원에 입원을 했다가 이번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퇴우너 소식을 전했습니다. 과거 책이 도착해서 읽어봅니다 라며 사진을 올린바 있습니다.

사진은 링거 바늘 꽂은 구혜선의 손이 담겨있었고, 최근 발표한 사진집 ‘나는 너의 반려동물’ 책을 들고 있었는데, 당시 입원 이유는 용종을 제거하고 입원 중이라 영화제에 불참하게 되었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최근 안재현과의 이혼 논란으로 인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었는데요. 인스타그램에 니가 없는 세상 나에겐 적막 싱가포르 아트페어에 출품을 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최근 발표한 그림이라고 하더라고요.

구혜선과 안재현은 각각 변호사를 선임을해서 현재 이혼 소송 중에 있다고 합니다. 또한 구혜선의 책인 나는 너의 반려동물은 오는 10월 1일에 출간 예정이라고 하네요.

현재 안재현은 신서유기7에서 하차를 한다고 입장을 밝힌 상황입니다. 드라마 촬영에 집중을 할거 같은데 고양이 안주 문제로도 갈등이 빚어질걸로 예상되네요.

from http://gorea.megatv.shop/1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