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페인 자유여행 이곳을 꼭 보고오자

정열의 나라로 알려진 스페인은 우리나라에서 먼 곳에 위치해 있어 쉽게 가기 힘든 나라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년 방문객이 증가하는 이유는 스페인 특유의 문화와 풍경이 너무나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스페인은 나라가 넓어 가야할 명소들도 넘치는데요. 세계적 명성을 보유한 명소들이 너무나 다양하여 모두 관광하기가 사실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때문에 알짜배기 명소들만 선택하여 관광을 해야하는데요.

패키지 여행이라면 이런 고민이 필요없지만 모든 것을 자신이 결정해야하는 자유여행이라면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이될 수 밖에 없죠. 스페인 자유여행 시 이런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스페인의 명소들을 골라보았습니다.

1. 콘수에그라

세계적인 소설 돈키호테의 배경이 된 마을 콘수에그라가 스페인 자유여행의 명소 중 하나인데요. 비단 이런 소설의 명성 때문만이 아니라 콘수에그라에 무수히 많은 풍차들은 어디를 가더라도 쉽게 볼 수 없는 풍경일 것입니다.

맑은 하늘과 초록빛 언덕에 주르륵 늘어선 풍차를 보면 절로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데요. 탁트인 풍경으로 눈과 마음을 정화할 수 있는 콘수에그라를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2. 사그라다 파밀리아

스페인의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아름다운 성당인데요. 이곳은 가우디 건축물의 역장 중 하나로 세계인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명소입니다. 아직도 완공이 되지 않은 이 성당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뻐아난 모습을 자랑하는데요.

스페인 자유여행을 오는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이곳을 보기 위해 찾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높은 인기를 보이는 곳입니다. 이런 곳을 그냥 지나쳐버리면 안되겠죠?

3. 몬세라트

바르셀로나 근방에 자리한 몬세라트는 여러 바위들이 수직으로 솓구쳐 있는 독특한 모습을 자랑하는 곳으로 엄청난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위에 소개한 사그라다 파밀리아가 바로 이 몬세타르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하는데요.

역시 자연이 만든 풍경은 대단하다는 말 밖에 나오지 않는 것 같네요. 몬세라트에서 꼭 가봐야할 곳은 바로 몬세라트 수도원으로 바위로 둘러쌓인 이 수도원은 유럽에서도 순례지로 유명한 곳으로 소원을 이루어준다는 검은 성모상을 보기 위해서는 1 ~ 2시간은 족히 기다려야할 정도입니다.

4. 세고비아

세고비아는 고대 로마의 유적들이 있는 곳으로 16세기 대성당과 같은 역사적인 건축물을 볼 수 있는데요. 로마수도교가 가장 유명합니다. 스페인 중부지방에 위치한 세고비아는 스페인 자유여행객들이 꼭 한번 방문하는 장소인데요.

그 이유는 로마시대의 유적들을 보기 위해서도 있지만 세고비아만의 매력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유적들과 조화를 이루며 형성된 마을은 마치 우리나라의 한옥마을과 비슷한 감상을 느끼게 하는데요.

건축 방식이나 외양은 다르지만 그 안에 담긴 고장을 사랑하는 마음은 세계 어디서나 공통되기 때문인 듯 합니다. 이런 가슴이 따뜻해지는 장소는 꼭 와봐야하지 않을까요?

이외에도 부르고스, 까사 바뜨요, 구엘공원, 보케리아 시장 등등 정말 보여드리고 싶은 스페인의 명소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제가 가장 큰 감명을 받았던 장소들 4곳을 선정하여 소개해드렸습니다.

너무 많은 장소를 알려드려도 고민이 깊어질 것 같아서 이렇게 엄선을 해보았는데요. 아직 스페인 자유여행 시 어디를 갈지 정하지 못했다면 이를 참고하여 결정하는 것도 괜찮을 듯 싶네요.

from http://flyto.flytothehead.com/6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