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사천 위안 팬을 놓는다

토픽셀프 2018. 8. 16. 20:14

사천 위안 팬을 놓는다

이전에 노란색으로 알려진 씨 위안 Liaofan 단어 군 악기 남부 우장 나무에 대한 사년 Longqing 만리 십사년

학자 다른 직원을 Dubing 보지 구 카운티 사무 전쟁의 교장 전 군사 인삼 그림의 직원 측면을 역임했다 일흔넷 세의 나이에 천계 제 샹 바오

부문 사후 shaoqing 어디 빙 징 웨이 법의 사업자 운하는 아무도 구에서 열심히 사람들을 추구하는

사치스러운 연습을 알고 말한 것처럼 고대와 현대를 통해 모든 자기의 건강 좋은 학습이다

편리하고 가정에서 지방 영주가 풍부하고 좋은 시설이 아니다 서식지는 종종 경전을

암송 선 개념을 실천 갑자기 여분의 공공 및 민간 코스 거기에 날 아마도 일시적으로 중단

반지 웬시 부인 음의 4 행은 종종 시설 그룹화 장점 행을 도와줍니다

과거 중국 농업 사회에 대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좋은매우 존경한다 의인의 다른 유형의 다양한 도시 또는 농촌 사회에서 그 시대 그들은 또는 수리 교량 및 도로 또는 가난한 구호 셔츠 등 또는시 관시의 달인 좋은 행동의 모든 종류의 그리고 또는 겨울 급식소는 여름시 차를 설정합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커뮤니티 좋은 사람지역 사회에서이 용어에 대한 진보의 시대는 사라졌다

미덕과 도덕 효처럼이 말은 같은 쓸모 없게 사람들에게 미덕과 도덕성 Wenliang 공 지앤이 이기종으로 간주됩니다 말하는 순결의 무결성 말했다 경우 지금 여기 오래된로 유 쿠오을 조롱했다 물론 현대 사회에서 아무도 내가 아는 한 좋은 일을하지 않습니다 것을 말하고 있지 않다 셀 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조용히 좋은 일을하지만 일반적인 어휘에 대한 농업 사회에 현대 농업 사회의 관점에서 도덕적 기준에 사회 전체에 현대 시대에 뒤로 조롱한다

나 같은 사람에게 주어진 시대에 뒤 일을 익숙한 인기있는이 실용적인 사회에서 나는 시대에 뒤되지 않을 것 좋은 농업 사회를 소개합니다? 하지만 기존의 아이디어는 티베트가 존중을받을 자격이 있는지 도입의 가치 그것은 학습 가치가 나와 함께 동의 사람이어야합니다 생각합니다 지금이 티베트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하나는 명나라의 씨 위안 Lefan입니다 하나는 미스터 왕 Fengyi 후반 청나라 지금 씨 위안 Liaofan 시작 이후 처음이다

씨 위안 Liaofan은 단어 군 악기 강소 오강 카운티 노란색이었다 그는 네 개의 리프트 만리 십사 수확 학자를 Longqing에 자산 현의 학생 회원입니다 보지 구 7 년 동안 어떤 행정 장관은 장관이 전쟁의 주요 직원 측에 승진했다 그러나 일본어 (일본) 군인 명나라

법원에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제나라 위안을 공격 직후 경제 전략은해야 군사 무관 군에 곡을 연주

장 송 주지사 한국군 Rusong가 일본군을 격파하는 동안 한국에서는 지사 Rusong 남자 밴 결과의 원한을 노력의 전원을 취할 민간인을 죽이고 Rusong는 일본 군인이 모든 격퇴에 대한 공격 곳 동쪽으로 그의 군대를 주도한다 소나무는 모든 신체에 책임을 밀어 이와 같이 그에게 열 죄를 탄핵 명나라 법원의주의 의무의 안심했다

사람 그는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 자선 혜택을 잘라 일흔네 사망에 살고있다 천계 제는 년 보노보의 부과 재계 전력 여전히 부문 shaoqing을 보물 선물의 법정 공식을 공개합니다

어디 법률 수학 군사 연구의 물 보존 모든 숙련을 위해 학습에 좋은 생활의 멤버 그리고 고대와 현대 서비스 주위에 그는 보지 구 카운티 행정 장관 사무실 부지런히 카운티 그는 Sancha 강 준설 제방 방수의 이익을 위해 사람들은 해안 가까운 심기 버드 나무 바다 모래를 따라 마을 사람들을 동원하고 버드 나무와 오니 퇴 다운 제방에 오랜 시간의 경우에 의존 그의 부족한 농촌 도랑 규칙 주지사 사람들이 농업 하루에 규정 코앙은 사람들의 삶을 개선 자신의 생활 가정 명상 하루 명확한 클래스 공공 및 민간 갑자기 바쁜를 노래한다 풍부하고 좋은 시설 그리고 아마도 임시 중지하지 않습니다

그의 아내는면을 살 것이다 그 좋은 일을 자신의 아들이 겨울을위한 겨울 코트 될 수 있도록 매우 도덕적이고 말했다 사람 유인원 따뜻한 빛이레이디가 말했다 당신이하지 말라고 아십니까 하지만 비싼 실크 코튼베이스 내가 쉽게베이스 가난한 사람들에게 입을 더 코팅을 팬 사이가 말했다 그래서이 아이는 폴없이 고통을하지 않을 경우 나중에 또 학자로 그의 아들 얀 위안 공식 광동 가오 야오시의 행정 장관

마흔 훈련의 확산 은행 말년에 기록 씨 반 四篇 훈련 서브 텍스트입니다 매일 중국의 초기 공화국 빛 Lingyanshan 인도의 마스터 재생하기 때문에 넓은 순환 최근 몇 년 동안 헤드 룸 마스터는 전 세계적으로 확산이 책 네 교육은 마음을 강조하는 경우기록 테이프와 디스크의 저자를 옹호 인터넷 부문은 특히 사회적 분위기의 개선에이 책을 촉진 설교 반 학습제자를 변환 조직했다 이 책의 내용과 이점에 관해서는 당신은 한 눈에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좋은 사람 미스터 왕 Fengyi 후반 청나라의 유명한 나무 통 봉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러허 성 차오양 현 Qinghe 아버지의 이름 어머니 리 4 명의 형제 그는 두 번째 자식이다 그는 사람들이 도우미를 할 성장 청나라 Tongzhi 3 년 가족 빈곤

어린 시절 자신의 가축에서 태어났다

그의 성격은 효 정직한 사람 그의 조력자 헌신 결코 게으른 프로시 그의

아내 바이는 곧 그의 어머니의 죽음 이후 형제의 분리 후 집에 할아버지의 치료에 그를 맞이 마을 사람들은 효 그를 불렀다

그는 아픈 질병느린 질병에서 스무 살 고통을했다 생계를 위해 일을 계속해야합니다 광서 이십사는 서른 세 왕 Fengyi 그 해의 첫 달 그의 동생은 집 좋은 책 씨 양 보의 이야기를 듣고 설교 보조 식품에 대해 얘기 즉 미덕의 특별한 이야기​​ 입니다 선과 악 보복은 책의 이야기는 그는 강연 후 바이 양으로 자주 관심보다 더 이상 들었다 어느 날 출석 어머니 최초의 분쟁의 이야기 니앙이 아이를 가르치는 나중에 그의 아들이 그의 무릎 인정 설득 슈에 바오의 홈을 듣고 어머니 어머니가 조정되지 인정한다 그는 자신의 방식에 의문을 제기 나는 아픈 결핵이야 당연히 나는 사람들이 뭔가 잘못 (나쁜) 나는 화가 나서 내가 죽을 바보했다 볼 수 없습니다 왕 Fengyi 길에 집 그는 양심의 가책을 Zihui 잘 듣고 나는 특히이 잘 계산 방법 다른 사람의 문제를 찾고 계십니까? 남자 내가 화가 아니었다 그 권리? 다음 날부터 깊은 회개 자신의 몸이 실제로 피부 질환 흉터 어떻게 계산합니다

그 후 그는 실현 것으로 보인다 몇 달 후 생각 그는 저속한 사명의 사람을 느낄하기로 결정 좋은 책을 전파하는 교회의 설교에 전념하고 그 나머지로 읽기 좋은 책의 격언을 배우고 배우기 시작 사람들은 질병에 대해 이야기 세계의 사람들을 완화 좋은 일을하는 사람들을 설득 그리고 그는 생각 Yujiu 사람들이 우리가 처음 교육을해야합니다 교육은 가족이 시작된다 그래서 그는 여성 학교의 자원 봉사 옹호해야했다 그는 그의 아내 바이 Yixian 나무 린 Xiangyi 학교를 입력하여 최초의 사립 학교를했다 광서 삼십삼년 그는 자신의 작업 관리 서비스로 그의 아내의 행위에 의해 여성 파일럿 강사를 배우기 시작했다 이순신의 제 1 파일럿 학교의 성공 금주 싱 투엔에서 다음 해는 여성 학교의 제를 설정합니다 곧 예기치 않게 사회를 오해 한 후 누군가가 차오양 현 주지사 왕 나이 - 빈 철저한 조사에 의해 컬트 허위 그에게 전화 기온이 자신의 학교 아무것도에 대한 열정 폭풍의 시작은 가라 10 년 후 나라는 사람들은 여성이 추세가 배워야 할 에뮬레이트합니다 그에게 60 후 Rehe와 카운티의 북동 수십 학교 정신은 사람들이 의인의 왕이 언급 활짝 열려 설교

십팔년 그는 장쩌민 사이 장 등 알 사람들은 도덕적 의지를 전파 이사 유 국가 그를 선출 된 국가의 리더십과 도덕적 의지 만나기 위해 베이징에 갔다 그는 도로가 적극적으로 IWC의 회의를 촉진 동북으로 돌아왔다 10 월에 40 년 매달려 세계의 사람들을 완화 왕 좋은 사람 사망 일흔네을 이십육년 음력 현대 스님 倓 가상 마스터 마스터 딩시시 디 메토 에이트 마스터로 왕 Fengyi 교회는 시대의 좋은 책이 친구에게 설교에 있습니다

타이가 첸 자오 달은 나를 찾을 byll 인도에 누워 인도에 그녀의 아버지는기도 할 수있는 좋은 책 기증을했다 그녀는 그 내용이 좋은 그리고 선택하는 것이 곤란한 경우 두 권의 책 왕 Fengyi은 말과 행동을 기록 Liaofansi 언어 번역잘 알고이었다 나는 왕 Fengyi에서 그린빌 부분은 그녀가 나 또한이 두 큰 친절이 도입의 기회를 매우 행복이되는 말과 ​​행동이에에 기록 된 기록 그린빌 왕 Fengyi ‧ 번역 Liaofansi 두 문제를 기록했다선출 그녀의 소원으로 가득했다 라인 우정

석회 과학

첫째 모든 생명의 가치 조금 사람들을 도와

내 어린 시절 아버지를 잃은 그의 어머니는 제국의 명성이 약으로 전환 포기하라고 명령했다 그녀의 이전은 의료 학교 생활을 지원할 수있다뿐만 아니라 삶의 세계를 저장 숙련과 세계를 통해 유명한이 아버지의 소원입니다그래서 공식 시험의 아이디어를 포기 어머니 의미를 듣고 하지만 약으로 전환

어느 날 경건한 멋진 노인의 신 나는 정중하게 그에게 인사를하는 경우 그는 나에게 말했다 Ciyunsi 충족에 당신은 공식 생활을 내년 학자로 인정 될 수있다 당신은 왜 그것을 읽을 수 있습니까?

내가 왜 그에게 그리고 노인의 이름과 정부의 순위를 요청했다

노인은 말했다 그래서 노인 에스코트 구멍 집 일시적으로 가서 상황이 그의 어머니에게 매우 치국 당신이 에 대한 이야기​​ 전송을 주문邵子皇 내 이름은 구멍 운남이 있어야합니다입니다

어머니는 나에게 그의 오래된 좋은 대접을 원하고 노인의 시험 몇 가지 이론적 인 생활을 반복 심지어 크기에 관계없이 매우 효과적이다 그래서 노인 구멍이 다음 학자를 테스트 할 준비가 홀을 연구하기 위해 학교에 갔다 있다고 생각합니다

말해 노인에서 구멍 수 말했다 카운티 검사는 아이의 건강 제 14해야하며 정부는 학교 시험이 아홉 번째였다 들고 일곱 번째 열한를 얻을 수 있었다

다음 해는 3 정말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입학 순위는 참 예언 노인을 준수합니다 그래서 나는 다시 좋고 나쁜 운 BU 내 생애를 차지 노인을 물어 보곤했었다

나는 일년에 몇 가지 중 첫 번째 테스트 구멍 이전 계산 결과 올해는 찬사 학생이 다음 동창회를 떠나있는 3 년 반에 사천에서 치안 판사로 선정되었다 태어난 고유의 부족 일년을 구성 53 여덟 Chou의시 달의 열 네번째 날 나는 그것이 기록 간주되는 아이없이 끝났다 다음 순서 노인하지 예기치 않은 구멍을 순위 시험을 만난 사람입니다

꽤 오래된 고정 구멍 나는 다섯받는 않은 쌀 곡창을 버킷 아흔 바위 생활에 승진 공물로 운명 그러나 나는 일흔한 돌을 받았을 때 즉 나 공물의 감독을 채울 수 있도록 그래서 구멍이 의심 오래된 예언의 정확성은 내가 찬사 결과가 기각했다 보완 생각하지 않았다 Dingmao 보스 내 시험 서류를 볼 때까지 정책 이론뿐만 아니라 사람을 묻어 참을 수 없었 그는 나의 제출 정식 리터 채우기 공물 학생들을위한 행정 장관을 주문했다 녹색 쌀 곡창의 칼라를 계산 실제로 아흔다섯 양동이 하나의 돌

그래서 저는 믿습니다 출세 때로는 치 스와 일 삶과 죽음이 풍부한모든에 이렇게 약세 리 운명의 수는 그것의 과정 욕망 아무것도를 실행합니다

from http://moonmin.ml/1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