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안나 11kg 감량 남편 결혼 몸매

허안나 11kg 감량

개그우먼 허안나가 최근 다이어트를 하며 근황을 자신의 SNS에 공개했습니다.

허안나는 11kg 감량 하며 자신의 몸매 변신 소식을 전했는데요.

허안나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바디 결과를 게재하면서 “78일 만에 11.1kg 감량 성공! 2달 반 만에 감량”

이라고 다이어트 성공을 알렸습니다.

그는 “30대 후반에 접어들면서 숨만 쉬어도 살찌는 기분을 느껴 보았는가. 신진대사님이 비로소 멈추다 못해 속세를

버리시고 절로 들어가신 듯. 나이가 들며 다이어트가 점점 힘들어져만 갔다”면서 “운동을 통해 체지방 11%까지 감량한

적도 있었지만 근육량이 많은 체질이라 울끈불끈 말벌 체형으로 변했다”고 고백 했습니다

그러면서 허안나는 11kg을 감량하면서 15년 만에 50kg대 몸무게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세 달 동안 금주한 것이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고. 허안나는 “다이어트 방법이 궁금하다면 블로그에 자세하게 적어놨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부럽다" "노력이 대단하다!" "저도 방법 알려줘요~!" 등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가수 나비는 댓글을 통해 “언니 진짜 멋지다. 나도 오늘부터 금주! 금주만 하면 언니처럼 되는 거야?”라고 물었고

허안나는 “아니지. 의학의 힘을 또 빌려야지”라고 솔직하게 답변하기도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여기에 박성광도 “나도 금주할래”라고 댓글을 남기자 허안나는 “선배님은 뺄게 어디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허안나는 2009년 KBS 2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개그콘서트, 개그야,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예능감을 뽐내왔습니다.

2010년에는 KBS 연예대상 코미디 여자부문 우수상. 2014년에는 KBS 연예대상 코미디 여자부분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는데요.

허안나는 지난 1월에는 7년간 만난 남자친구와 열애끝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개그맨 허안나의 남편은 전직 개그맨 출신으로 선후배 사이로 만나 사랑을 키워왔다고 합니다.

from http://carlove0009.shop/13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