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여행 코스 추천 고수편

아마 부산 여행을 가는 분들은 해운대를 가장 먼저 생각하고 계실거에요. 하지만 부산도 잘 살펴보면 숨겨진 보석같은 관광장소가 있다고 합니다. 부산은 서울처럼 도심도 발달해있지만 바닷가도 좋아 서울보다 더 놀기 좋은곳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보통 해마다 부산 여행을 가는 분들은 많지만 늘 같은곳만 가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런 여행을 방지하기 위해 새로운 부산 여행 코스 추천을 해드릴까 합니다.

아마 이곳을 방문하게 되면 당신은 부산 여행 전도사가 될거에요.

1. 디오라마월드

부산에는 이러한 놀이관련 장소가 없을거라고 생각하셨을텐데요, 디오라마월드라고 해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매우 즐거운 곳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어릴적 가지고 놀던 기차 장난감들이 움직이고 있으며 다양한 역사와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짧은 시간에 다양한것을 보기 원한다면 디오라마 월드를 추천해드려요.

2. 영화의 전당

디오라마월드 부근에는 영화의 전당이 있는데요, 부산국제영화제가 펼쳐지는 장소로 누구나 배우들을 보기위해 와보고 싶던 장소일거에요.

실제 축제가 벌어질때에는 수많은 연예인들이 방문하여 인산인해를 이루는데요, 평상시에도 무료영화를 상영하고 있어 가볍게 영화를 보기 원하는 분들은 굳이 영화관을 찾지 않고 영화의 전당으로 오셔도 좋습니다.

3. 동백섬

트로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동백섬에 대해서 알고계실텐데요, 동백섬은 다른 바닷가들처럼 산책로가 구성되어 있어 부산의 바닷가 위를 거닐며 힐링을 할 수 있습니다.

평상시 쌓인 스트레스나 열이 많다면 동백섬 전망데크를 돌아다니면서 해소를 시키는 것도 좋을거에요. 특히 이곳은 시끌벅적한 부산의 바닷가와는 달리 한적해서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동백섬으로 오세요.

4. 송도 케이블카

부산에는 해운대만 유명한게 아니라 송도해수욕장도 유명한데요, 스카이워크뿐만 아니라 바다위를 거닐 수 있는 케이블카도 있습니다.

송도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공룡어드벤처를 볼 수 있는데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좋아하는 가족여행지의 성지라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공룡박물관도 잘 없기 때문에 이곳에서 케이블카와 공룡을 다 경험한다면 잊을수 없는 추억이 하나 생길거에요.

5. 송도 스카이워크

요즘 각 지역마다 스카이워크가 생겨나면서 많은 관광객들을 끌어모으고 있는데요, 소양강 스카이워크도 유명하지만 부산의 송도 스카이워크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온다고합니다.

이곳은 부산의 풍경과 바다의 기운을 흠뻑 느낄 수 있는곳인데요, 겨울바다위를 거닐때면 추위도 잊을정도로 너무 감성이 가득한 곳이라고합니다.

아찔함과 잊을수 없는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은 송도 스카이워크로 오세요.

6. 해운대 마린시티

부산에는 인천의 송도야경, 홍콩의 야경을 그대로 옮겨놓은 마린시티가 있습니다. 사진작가들이 좋아할 정도로 야경이 매우 아름다운데요, 이곳에서 보통 sns 인증샷을 찍거나 인생샷을 건진다고해요.

데이트코스로도 자주 거론되는 만큼 아직 사귄지 얼마안된분들은 이곳에서 사랑을 싹 틔우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7. 경성대 문화골목

부산 여행 코스 추천 마지막은 경성대 문화골목인데요, 지하철을 타고 쉽게 당도할 수 있는 유일한 여행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경대역에 하차한후 1번출구로 나오면 쉽게 올 수 있는데요, 옛스러움이 가득한 경성대 문화골목은 빈티지 감성뿐만 아니라 소극장이나 카페들이 모여 인사동을 방불케 하는데요, 곳곳에 숨어있는 인기 장소들을 탐방하는 재미도 있어 연인들이 즐겨찾는 코스라고 하니 한번쯤은 꼭 방문해봐야 겠죠?

이제 더이상 부산의 흔한 여행지를 방문하지 마시고 위와 같은 핫한 여행코스를 밝아주시길 바랍니다.

from http://travvll.formemama.com/8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