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재홍 결별 이유 여자친구 나이차이

안재홍 결별 이유 여자친구 나이차이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김정봉으로 출연하며 알려진 배우 안재홍의 결별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안재홍은 지난 2015년부터 여자친구와 교제를 시작했는데 5년만에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재홍의 여자친구는 대학 후배로 알려졌으며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영화전공을 한 안재홍과 같은과로 배우지망생으로 생각됩니다.

안재홍은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종영 후인 2016년에 2년 열애중임을 인정했었는데요. 당시 알려진 바로는 여자친구는 대학 후배이며 5살 연하의 미모의 여성이라는 것 이었습니다.

안재홍은 1986년생으로 올해나이 34살 입니다. 여자친구는 올해 29살이 되겠네요.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5살 입니다.

안재홍의 소속사는 결별을 인정하며 사실 시간이 꽤 흐른사실이라고 했습니다. 최근에 헤어진 것이 아니라 시간이 좀 지났다는 것인데요. 여러가지 이유때문에 이제야 알려졌다고 합니다.

안재홍 소속사는 두 사람이 바쁜 스케줄로 여자친구와 자연스럽게 사이가 멀어져 헤어졌다고 밝혔는데요.

안재홍은 2009년 영화 '구경'을 통해 데뷔했지만 무명생활을 보내다가 2015년 응답하라 1988로 인지도가 생긴 이후 2017년에는 KBS2 쌈, 마이웨이와 2019년 JTBC 멜로가 체질에서 주연을 맡으며 바쁜 활동을 했습니다.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 스물, 차이나타운, 도리화가, 굿바이 싱글, 걷기왕, 조작된 도시, 임금님의 사건수첩, 소공녀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며 바쁜 나날을 보냈습니다.

최근 다이어트에도 성공한 안재홍. 2015년 응팔 때보다 무려 8~10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운동으로는 자전거 타기를 열심히 했다고 하네요.

예전보다 스케줄이 많아지고 개인적 시간이 많이 없어지니 여자친구와 사이도 소원해졌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예전보다 만나기 힘들어 졌으니 트러블도 많았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안재홍은 포스트 손현주로 불린다고 합니다.

배우로서 손현주와 같은 잠재력이 있기 때문인데요. 무명시절이 길었지만 연기력은 이미 인정을 받았던 안재홍.

앞으로도 더 좋은 연기로 사랑받는 배우가 되길 바라며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from http://issue-today.com/35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