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침마당’ 이성미 사과, 아들 조은기 딸 근황 언급 "남편 조대원...

‘아침마당’ 이성미 사과, 아들 조은기 딸 근황 언급 "남편 조대원 직업 나이 실제키 혈액형" 가족사

‘아침마당’ 이성미 사과

이성미 사과 "아들에게 욕 많이 해, 무릎 꿇고 용서 빌었다"

'아침마당' 이성미가 아들에게 무릎 꿇고 사과한 사연을 고백했습니다.

17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는 개그우먼 이성미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이성미는 “지금은 욕을 안 하는데 예전에는 욕을 정말 잘했다. 아이들에게 동물과 숫자는 물론 욕이란 욕은 다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성미는 “아들 공부 때문에 캐나다까지 갔는데 매일 게임을 하는 모습을 보고 속에서 열불이 나더라. 하루는 남편과 싸우고 왔는데 아들이 또 게임을 하고 있었다. 또 게임하고 있냐면서 욕을 했더니 아들이 대들었다. 아들이 ‘엄마는 교회 집사면서 밖에서 사람들이 이러는 거 아느냐. 나밖에 모를 것’이라고 하는데 그 말이 내 가슴을 쳤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아들이 아주 힘든 일이 생겼을 때가 있었다. 결국 내가 이렇게 만든 것이라는 생각에 아들 앞에서 무릎을 꿇고 용서를 빌었다. 그동안 분노하고 욕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했다”면서 “아들도 대성통곡을 하더라. 둘이 끌어안고 한참을 울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성미 아들

개그우먼 이성미, 훈남 아들+예쁜 딸 공개.."이제는 다 컸네, 고맙다"

이성미가 예쁜 딸과 아들 사진을 공개했다.

개그우먼 이성미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캘로나에서!! 아들과딸!! 이제는다컸다 고맙다"라는 글과 함께 자녀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 이성미는 훈남 아들 및 예쁜 딸과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 훈훈한 가족의 모습이 흐뭇하다.

개구우먼 이성미 프로필

대한민국의 희극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59년 12월 25일 ( 이성미 나이 59세), 이성미 고향 부산광역시

이성미 키: 153cm 152cm, 39kg, B형

배우자: 이성미 남편 조대원 (1993년–)

소속사: 브릿지 엔터테인먼트

자녀: 조은별, 조은기, 조은비

영화: 흑성 마왕과 슈퍼 왕자, 장미여관, 철부지

가족 무남독녀 배우자 조대원 장남 조은기(1989년생) 장녀 조은비(1997년생)

차녀 조은별(2001년생)

소속 랄랄라온

종교 개신교(예장통합) 이성미 몸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todaynew.tistory.com/94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