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현희 한달수입 공개 한강뷰 집 가격

홍현희 한달수입 공개 한강뷰 집 가격

개그우먼 홍현희와 그녀의 남편 제이쓴이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DJ인 박명수는 개그 후배 홍현희에게 "요즘 한 달 수입이 얼마 정도 되냐"라는 공식 질문을 던졌는데요.

이에 홍현희는 "우리는 (방송수입을) 각자 관리하고 있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홍현희와 제이쓴은 현재 TV조선 아내의 맛에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는데요. 두 사람이 공동으로 버는건 남편인 제이쓴의 통장에 넣어둔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홍현희와 제이쓴은 서울 광진구 한강뷰의 고층 아파트로 이사를 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방송을 통해 떼돈을 번 줄하는데 사실 원래 있었던 돈이었다"라며 해명을 했습니다.

홍현희는 정확한 수입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과거에는 소액결제를 할때 통장잔고를 확인했었는데 지금은 소액결제를 마음껏 하고 있다며 과거 보다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졌음을 고백했습니다.

제이쓴은 이에 덧붙여 홍현희와 자신의 출연료가 다른데 홍현희가 더 많이 번다고 밝혔습니다. 방송 회당 출연료가 최소 100만원 이상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홍현희와 제이쓴은 나혼자 산다에서 공개 했던 첫 신혼집에서 방2개 24평으로 1개 동인 아파트로 이사했습니다. 이 집은 전세라고 합니다.

홍현희와 재이쓴의 첫 신혼집은 집이 매우 좁아 지인들을 초대할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이사한 집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고층 아파트. 한강이 보이는 곳으로 강 건너 잠실 롯데타워가 보이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클라라와 이웃사촌이라는 말이 나온것인데요. 가까운 이웃 사촌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멀지만 육안으로 롯데타워가 보이기 때문에 클라라 이웃사촌이라는 말을 했습니다.

홍현희 집의 시세는 4억에서 7억선이라고 합니다. 층과 평수에 따라 차이가 있어보입니다.

전세지만 제이쓴은 셀프인테리어로 집을 환골탈퇴 시켰는데요.

기존 칙칙했던 인테리어를 세련된 느낌으로 탈바꿈 시켰습니다.

홍현희와 제이쓴은 함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채널명은 홍쓴TV로 현재 구독자수는 10.7만명 입니다. 유튜브 수익까지 포함하면 홍현희 한달 수입은 방송+유튜브로 1000만원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두분 이제 수입도 안정적이니 예쁜 아기 만날 일만 남았네요. 꼭 예쁜아기 만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from http://solsol-house.tistory.com/1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