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자있는 인간들 안재현하차 제작발표회

사용자 45462364 2019.08.22 17:39

사생활로 논란이 되고 있는 배우 안재현이 ‘하자있는 인간들’의 박람회에 불참한 가운데 시청자들의 하차 요구가 봇물처럼 쏟아지고 있답니다. 2019년 8월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는 MBC ‘하자있는 인간들’ 박람회가 진행됐답니다.

이번 행사는 방송사에서 주최해 드라마 홍보 차원에서 정식적으로 이뤄지는 제작발표회가 아닌 마켓 행사의 일환 박람회로 알려졌답니다. 이를 통해서는 드라마 홍보와 방영권 판매 등이 진행됩니다. 이날 오진석 PD, 여주인공인 배우 오연서를 비롯 다수 배우들이 참석했으나 남자주인공인 안재현이 불참했답니다.

행사에 앞서 안재현이 불참한다는 소식에 사생활 논란 직후 공식 석상에 오른다는 사실이 부담스러워 불참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이에 대해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사생활 논란이 아닌 스케줄 문제로 불참한 것이다”라고 해명했답니다. 또한 ‘하자있는 인간들’ 측도 “원래부터 예정돼 있지 않았던 일”이라고 입장을 밝혔답니다. 이후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오진석 PD를 포함한 모든 배우가 안재현의 불참 및 논란에 대해 언급하지 않은 채 드라마 작품에 대해서만 설명했습니다.

from http://asdg2345.tistory.com/4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