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막나가쇼’ 김구라 인터뷰 중단, 혐한 다케다 논란? "전부인 이혼...

‘막나가쇼’ 김구라 인터뷰 중단, 혐한 다케다 논란? "전부인 이혼 아들 김동현 나이 학력 키 혈액형" 가족사

‘막나가쇼’ 김구라, 日 혐한 취재→시민 인터뷰 중단 "말도 안돼"

김구라가 일본서 왜곡된 역사관을 가진 일본인과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15일 밤 방송된 JTBC '구독TV, 막 나가는 뉴스쇼'(이하 '막나가쇼')에서 김구라는 '현장 PLAY' 코너를 통해 일본의 혐한 망언자 취재에 나섰습니다.

김구라와 제작진은 꾸준한 혐한 방송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일본 DHC-텔레비전의 '도라노몬 뉴스'를 취재하기 위해 향했다. 그간 이 방송에서는 "일본인이 한글을 통일시켜서 지금의 한글이 된 것" "강제징용 노동자들을 어떻게 대해줬는지에 대한 기록을 보면 한국인과 일본인이 완전히 같았다" "한류 드라마, 케이팝 필요 없다. 김치는 일본산이 맛있다" 등의 망언들로 연일 우리 국민들의 공분을 샀습니다.

김구라는 직접 일본 현지로 출동해 DHC-텔레비전에 찾아가 혐한 발언에 대한 인터뷰를 요청한 것은 물론 혐한 망언을 일삼던 망언 3인방, 일본 우익의 여왕 사쿠라이 요시코·아베 총리의 최애 작가 하쿠타 나오키·넷우익의 아이돌 다케다 쓰네야스를 직접 찾아 나섰습니다.

그러나 정식 인터뷰 요청이나 만남은 불발됐다. 김구라는 다케다 쓰네야스의 SNS를 확인해보고 그가 운영한다는 라면집을 찾아갔지만 그를 만날 수는 없었다. 김구라는 다케다가 유튜브 방송을 하고 책을 쓰는 연구실을 찾아갔다 .연구실에는 다케다가 있었지만 직원들은 다른 일정과 회의 때문에 만남이 어렵다고 했습니다.

김구라와 제작진은 일본 시민들의 '혐한'에 대한 생각을 물었다. 아베 총리 관저 앞에서 1인 시위를 하는 시위자와 인터뷰를 가졌다. 이 시위자는 한일 관계, 혐한 문제를 걱정하고 있다면서도 "한반도를 식민 지배했다는 것은 거짓이다. (일본은) 통일국가를 만드려고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김구라와 제작진이 반박하자 "한국인의 사고방식을 틀렸다. 일본이 가해자, 한국이 피해자라는 구도가 틀렸다"라며 "수탈하러 간 게 아니다. 철도를 깐 것, 시설을 만든 것은 일본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인터뷰는 중단됐습니다.

일본의 젊은 세대는 한일관계에 큰 관심이 없었다. 인터뷰에 응한 20대 일본 청년들은 "한국이 싫지 않다. 한국 음식도 좋아한다" "젊은 세대는 아마도 한국을 다 좋아할 거다. 가수, 한국 아이돌도 좋아한다"면서 한국에 대한 반대 시각은 없었다. 한일 관계에 대해서는 "뉴스를 잘 안 봐서 피부로 와닿지 않는다" "솔직히 왜 싸우는지 잘 모른다" "휘말리고 싶지 않다. 특별히 상관없다"라는 답변을 내놨습니다.

‘아이나라’ 김구라, 이혼 심경 고백 "동현이에게 아직도 미안"…

김구라와 서장훈이 극과 극 육아 돌보미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이하 '아이나라')에서는 전쟁 같은 등하원 도우미 첫날 미션을 마친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의 퇴근길 공감 토크가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김구라는 6살 딸 서연이, 4살 아들 유준이를 홀로 키우고 있는 싱글대디 가정을 방문했다. 단 하루 두 아이들의 육아 도우미를 자처한 김구라는 특히 서연이와 정이 많이 든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김구라는 일을 마친 후 집으로 돌아온 서연이의 아버지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구라는 자신처럼 아내와 이혼한 서연이 아버지를 향해 "막상 이혼해 보니 과정이 쉽지 않더라. 난 그나마 다행이었던 것이 아이가 고등학생이었는데 아직도 미안한 마음이 있다. 아이가 어려서 힘들었을 것 같다"고 말하며 그를 위로했습니다.

이에 서연이 아버지는 "서연이가 초반에 엄마 찾는 것도 있고 잘 때도 찾았다. 지금은 많이 적응해서 내게 의지를 많이 한다"고 말했습니다.

김구라는 "아들만 있어서 딸을 가질 것이라 생각을 못했는데 서연이랑 있다 보니 딸들이 정말 귀엽다"며 서연이에게 푹 빠진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다정한 김구라를 잘 따르던 서연이는 김구라와 헤어질 시간이 되자 결국 눈물을 흘렸다. 이에 김구라 역시 "동현이는 이런 적이 한번도 없었는데"라고 말하며 내심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등하원 미션을 마친 김구라, 서장훈, 김민종은 근처 음식점에 모여 각자 자신이 맡은 가정 상황과 아이들의 이야기를 나누며 육아와 돌봄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을 주고받았습니다.

이혼 후 홀로 육아중인 싱글대디 가정을 방문했던 김구라는 "의뢰인이 아이들에게 올인하면서도 아버지 입장에서 항상 미안해하는 것이 느껴지더라"며 "나도 옛날에 그런 게 있었다"고 동병상련을 드러냈습니다.

김구라 프로필

대한민국의 방송인이자 개그맨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0년 10월 3일 (김구라 나이 48세), 김구라 고향 인천광역시 동인천동

김구라 키: 184cm 184~5cm[3], 100kg, O형(Rh-)[4][5]

김구라 본명: 김현동 Gim Hyeon-dong

배우자: 이신정 (1998년–2015년)

학력: 인하대학교 용현캠퍼스

가족 어머니[6], 형, 여동생

배우자 이신정 (1997 결혼 – 2015 이혼)[7]

자녀 아들 김동현(1998년생)

직업 코미디언, MC

소속 라인엔터테인먼트

김구라 여자친구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todaynew.tistory.com/36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