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주빈 나이, 증명사진

토픽셀프 2019. 9. 14. 16:53

이주빈 나이, 증명사진

유쾌하고 찰진 토크로 목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4 23일 방송은 센 언니가 돌아왔다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화끈한 센 언니 군단 정영주, 김정화, 이주빈, 허송연, AOA 혜정이 출연해 속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중 눈에 띄는 게스트가 있습니다. 바로 이주빈 배우인데요.

이주빈은 일명 증명사진계의 레전드라고 불리는 역대급 증명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했다고 합니다.

이 증명사진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지 않나요?

이주빈은 이 증명사진에 대한 에피소드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사전 공개된 내용에서 이주빈은 해당 증명사진에 대해 사진관에서 정식으로 찍은 증명사진이 아니고 드라마 소품용이 필요하다고 해서 녹화장에서 급하게 찍은 사진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이에 유재석이 “신분증 사진으로 써도 되겠다”고 말하자, 이주빈은 “이미 운전면허증 사진은 바꿨다”고 대답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주빈은 이렇게 레전드 증명사진 때문에 법정싸움까지 가게 됐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했는데요. 이주빈은 각종 불법 업체에서 내 사진을 도용하고 심지어 이주빈 사진을 도용한 가짜 신분증으로 중고 거래 사기 범죄를 저질러 법원에서 연락까지 왔다고 밝힌 것입니다. 이어 이주빈은 증명사진 도용으로 인해 벌어진 황당한 사건까지 공개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네요.

또한 반전 매력으로 폴댄스도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 해투에 출연하는 배우 이주빈에 대해서 좀더 알아볼게요.

이주빈은 1989년생으로 31세입니다.

이주빈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전공이며 배우로 활동하기 전에는 DSP 연습생 출신으로 레인보우 걸그룹으로 데뷔하려고 했으나 회사의 재정상 문제 등으로 데뷔가 늦어지자 탈퇴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주빈은 오늘 해투에서 2년 동안 레인보우 걸그룹 연습생 시절 갈고 닦은 춤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레인보우 연습생 시절의 친분으로 레인보우 멤버 김재경, 오승아, 고나은, 노을, 정윤혜, 지숙, 조현영 들과도 남다른 친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아래는 이주빈의 과거 사진입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정말 똑같은 모습인데요. 청순한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증명사진, 움짤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에서도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이주빈 19호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자신의 SNS 태그에 19호라고 놀림 받는 여자라고 적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데뷔는 SS501 널 부른 노래 뮤직비디오 여자주인공으로 데뷔하면서 주목받기도 했었습니다.

이제 배우로 맹활약중인 이주빈은 드라마를 통해서 많이 볼수가 있는데요.

출연한 드라마는 SBS 드라마 귓속말, tvN 미스터 션샤인 이세훈 후첩 역, 웹드라마 매번 이별하지만 우린 다시 사랑한다 주빈 역, KBS2 하나뿐인 내편 이수정 역, OCN 트랩 김시현 역, MBC 아이템에 출연했습니다.

뮤직비디오도 몇편 출연했는데요. 마이티 마우스 톡톡, 블락비 Yesterday, 이우 미리 알았더라면,

이주빈은 지난 2017년 배우 김민석과 열애설에 휩싸여 유명세를 탄 적도 있습니다.

마지막은 이주빈의 여러 사진들로 마무리할게요.

from http://gongu-s2.tistory.com/92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