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부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경부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추석 덕분에 저는 떠나는데 우리 가족 다 함께 친한 언니네 별장으로 떠나면서 신랑이 운전하는 내 차에 아이들 다 몰아넣고 친한 언니와 함께 가는 중에 비가 올 듯 말 듯 한 먹구름 사이로 밖에는 차들이 보이네요. 울산에서 서울 방향 경부고속도로 타자마자 설마 고속도로가 막힐까 싶어서 경부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경부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울산에서 언양 쪽으로 접어드니 막히기 시작하고 언양 갈림목 에서 경주IC부터 영천IC 가기까지가 정체 구간으로 나오더라고요. 조금 겁이 났지만, 날씨는 나쁘지 않은 상황이고 제가 운전을 하진 않아서 산등성이 구경하며 여행을 만끽하고 있는데 차량이 조금씩 증가하고 있는데 이것이 교통 체증의 시작을 알리는 폭풍 전야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엄청나게 막히기 시작해서 경부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확인해보니 차량은 확연하게 늘어났고 사고도 발생했다고 합니다. 시속 20km의 속도로 조금씩 가고 있는데 도착할 순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정체는 아니라 지체라고 웃으며 가고 있는데 또 3중 추돌사고 소식으로 어안이 벙벙한 상황입니다. 크게 다친 사람은 없는 것 같기에 다행이긴 한데 저 식구들은 추석에 사고 나서 기분이 아주 언짢겠다 싶더라구요. 건천휴게소를 지나니 바로 뚫리고 반대편은 주차장을 방불케 하는 상황입니다.

경부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상황에선 서울 방향 경부고속도로보다 부산 방향 경부고속도로가 무지막지하게 막히는 상황으로 보이고 반대편은 심각한 정체 중입니다. 졸리면 한숨 자고 가는 안전운전이 최고인 점 잊지 마시고 모두 행복한 한가위 되셨으면 좋겠네요!

from http://zhvlzntm.tistory.com/34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