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용품 아이언맨 충전기 USB충전기

[IRONMAN]

자동차용품 아이언맨 충전기 USB충전기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패션 블로거 쿨민입니다. 이번 주말은 비가 오네요 여러분들 비오는날 좋아히시나요? 저는 좋아해요 분위기 있고 운치도 있고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남은 주말 핫하게 보내세요~ 이번에 소개할 아이템은 패션은 아니고 스마트폰 충전기 입니다. 너무나 멋찐 충전기를 찾아서 득템을 했어요 바로 아이언맨 인데요

제가 얼마전에 신차를 구입해서 차량용품을 조금씩 꾸미고 있습니다. 마침 차령용 충전기를 찾던중 바로 이거다! 하고 지른 아이템입니다.

아이언맨 차량용 충전기인데요 이렇게 구성품이 되어 있습니다. 충전기 케이블과 메뉴얼이 있구요 아이폰용 짹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역시 마스크가 퀄리티가 너무나 좋네요 이런걸 충전기로 발매한 아이디어가 좋은거 같아요 차안에서 스마트폰 충전을 하기 딱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렇게 아래부분에 시거잭으로 되어 있어서 자동차 안에서 시거잭에 꼿으면 됩니다.

USB케이블을 꼿는 곳입니다. 케이블로 연결해서 급속 충전이되더라구요 차안에 놔두면 인테리어 효과도 좋고 아이언맨의 간지가 느껴지겟내요

역시 멋지고 늠름한 아이언맨 얼굴입니다.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아주 좋을거 같아요 차량용 충전기도 가능하지만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아이템입니다.

케이블을 저부분에 까워서 반대쪽은 스마트폰으로 연결해서 충전하면 됩니다.

이렇게 눈에 불도 들어옵니다. 정말 퀄리티가 장난 아니죠? 이런 아이템은 소장해야 할거 같아요

눈빛 불도 전혀 저렴해 보이지 않고 아주 멋지게 보입니다. 진짜 아이언맨이 보고 있는거 같아요 요즘 자동차 용품 수집중인데 득템한 제품입니다.

여러분들도 자동차 소지하고 게시나요? 그럼 이런 소품은 꼭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카페나 방에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아주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역시 눈빛이 카리스마가 느껴지고 강하게 나오네요 방에 불 다 끄고 무드등으로도 아주 좋을거 같아요

포스가 장난 아닙니다. 충전할때 마다 이런 느낌이 드니 충전이 빨리 될거 같아요 ㅋ

드디어 자동차 시거잭에 장학한 모습니다. 밤에는 이렇게 보입니다. 눈을 어주 크게 뜨고 바라보고 있네요

낯에 보니 얼굴이 드디오 보이네요 하단에 케이블 보이시죠? 스마트폰 충전을 해보니 정말 빨리 되더라구요 이런 자동차 용품 어떤가요?

from http://coolmin.tistory.com/18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