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능인력소 차오루 조세호에게 고백을..

예능인력소 출연한 차오루!! 조세호에게 고백아닌 고백을 하였다고 합니다.

차오루는 걸그룹 피에스타의 멤버로 예능대세로 꼽히는 예능돌 중에 한명 입니다.

[차오루 프로필]

출생: 1987년 8월 30일

소속: 피에스타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차오루는 걸그룹 피에스타의 외국인 멤버로 중국 CCTV에서 10대 신인상까지 받았던 스타로

자신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존재하는 중국 묘족 출신이다. 자신을 휘귀템이라 라고 소개하기도 합니다.

그런 차오루가 예능인력소

MC 조세호에게 솔직한

마음을 밝혔는데요

아시다시피 차오루와

조세호는 가상부부 프로그램인

우리결혼했어요에서

부부의 인연을 맺은 바 있습니다.

사실 차오루는 우결 첫 촬영에서 조세호를 처음보고는 몰래카메라가 아닐까도 생각했었다고 합니다.

나중에는 내 팔자라고 생각하고 받아들였다는 후문이..ㅎㅎ

심지어 차오루가 조세호에게 처음 건넨 말이 바로 '제가 당신을 사랑해야 하나요?'

라고 합니다. 하지만 프로그램을 하면서 조세호가 정말 자상하고 좋은 사람이었다며

촬영하면서 점점 조세호에게 빠져들었고 심지어 정말 좋아했었다고 고백을 하였네요

조세호가 매력이 많기는 하나 봅니다.

차오루가 좀 엉뚱한 면이 많이^^있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프로그램이 종료된 이후에

여운이 남는 고백이라니 어느 정도 진정성이 있는 듯 합니다.

근데 조세호씨가 여자연예인들과 프로그램에서 늘 썸을 타는데요

패턴이 좀 비슷한듯 합니다 . 대부분 처음에는 조세호의 외모나 인지도 때문에

그냥 그렇게 생각을 하다 조금씩 드러나는 조세호의 의외의 모습에

여인네들이 점점 빠져드는 반전 매력이 무기인 듯 합니다.

룸메이트에서 나나와도 비슷한 설정이었지요..

처음에는 조세호를 무시하는 듯 하다 점점 빠져들게 만드는...

나나에 이어 차오루까지..

조세호는 복받은 남자네요..

from http://hsj8404.tistory.com/30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