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기용 아이유 나이 드라마

장기용이 스크린 데뷔작에 대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날 장기용은 "스크린 데뷔작이다. 현장에 올 때까지만 해도 떨렸는데 영화를 보고 나니까 덜 떨리는 거 같다. 아쉬운 부분도 많이 있었지만 좋은 선배님, 좋은 사람들과 작업해서 개인적으로 오래 기억될 작품이 될 거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장기용은 1992년생으로 올해 28살입니다. 모델출신답게 187cm가 되는 큰 키를 가져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워낙 뚜렷한 이목구비로 성형설이 돌기도 했으나 모델 당시의 과거 사진을 보면 성형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장기용은 울산 출신으로 용인대 뮤지컬 연극학과, 서경대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를 전공해 배우와 모델로 활동중입니다. 장기용은 2014년 '괜찮아 사랑이야'로 데뷔한 후 '고백부부', '이리와 안아줘'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무엇보다 올해 드라마 '킬잇'에서는 자신의 정체를 숨긴 수의사이자 킬러역을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얼마전에 종영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에서는 여심을 자극하는 연하남 역할로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웰메이드 드라마라고 평가받는 '나의 아저씨'에서는 20대 중반 이광일을 맡아 극중 아이유(지안)을 괴롭히는 맛에 사는 사채업자를 연기하며 눈길을 끌며 제55회 백상예술대상 남자신인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장기용은 아이유의 정규 3집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에서 아이유의 상대로 가로등 밑에서 로맨틱한 키스신을 선보였습니다. 장기용은 앞서 아이유의 지난 정규 3집 타이틀 '분홍신' 뮤직비디오에서도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으며 한 방송에 출연해 아이유와의 키스신 일화를 공개하며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영화 '나쁜녀석들'은 장기용은 경찰대 수석 출신의 엘리트 형사인 고유성으로 범인 검거 과정에서 과실치사 혐의로 5년형을 선고 받은 인물을 연기합니다. 장기용은 자신의 영화 첫 데뷔작인 만큼 '나쁜 녀석들'에서 강렬한 눈빛 연기와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나쁜녀석들'은 9월 11일 개봉합니다.

from http://javarlyan.tistory.com/41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