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트시그널 지윤미 호구의 연애 쇼핑몰 이문호 하차

하트시그널 지윤미 호구의 연애 쇼핑몰 이문호 하차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얼마 전 호구의 연애에서 하차한 지윤미 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윤미 님은 얼굴이 워낙 예뻐서인지 2013년 얼짱시대7에 출연을 해서 얼굴을 알렸었고 이후 KBS 드라마인 후아유-학교2015와 tvN 풍선껌, 두 번째 스무살, SBS 돌아와요 아저씨에 출연을 했었습니다. 이후 어떤 이유에서인지 모르겠지만 방송 활동을 접고 의류사업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버닝썬 사건으로 한참 시끄러웠을 때 이문호 대표의 전 여친이라는 꼬리표와 그에게 돈을 받아서 쇼핑몰을 차렸다는 루머 때문에 한동안 심적으로 상당히 힘든 시간을 가졌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진위 여부는 확실히 모르겠지만 본인의 인스타그램에서 말도 안 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대처하겠다고 했기 때문에 일단은 관계가 없는 것으로 보는 것이 옳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지윤미 님을 하트시그널 출연자로 잘못 알고 있는 분들도 계시는데 위에서도 얘기했지만 윤미님은 호구의 연애 1회부터 출연해서 최근 방송에서 하차를 하셨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컨셉의 프로그램 중 하트시그널이 빅히트를 쳐서 그렇게 기억을 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제가 첫 방송부터 봤었는데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여성 출연자 중 가장 마지막에 등장했지만 모든 남자의 시선을 싹쓸이했다는 것입니다.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예쁜데 남자들을 녹일만한 미소까지 갖추고 있으니 넘어가지 않을 남자가 없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때만 해도 잘 몰랐었는데 알고 보니 인스타에서는 이미 유명인이었습니다. 팔로워가 오늘 날짜로 37만 3천이네요. 우왕~~ 인스타 사진을 보고 있으니 정말 예쁜 사진이 많네요. 특히 입이 큰 편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웃는 모습이 정말로 예쁘네요. 실은 전부다 예쁩니다. ^^

호구의 연애는 MBC에서 지난 3월 17일부터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으로써 남자 연예인들과 일반인 여성들이 여행을 같이 하면서 가상 연애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성시경 씨와 유인영, 양세형, 장도연, 레이디 제인이 진행을 맡고 있으며 허경환, 박성광, 양세찬, 김민규, 주우재, 장동우, 오승윤, 감스트, 윤형빈, 유재필 씨 등이 출연한 프로그램입니다. 참고로 여성 참가자들이 일반인이라 소개를 했지만 어느 정도는 방송과 관련이 있는 출연자들도 있었습니다.

하트시그널 지윤미 호구의 연애 쇼핑몰 이문호 하차

from http://andy2017.tistory.com/79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