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명고 박민영, “목욕신, 너무 야해서 통편집 됬다?”

SBS 월화드라마 "자명고" [보러가기]

SBS월화드라마 ‘자명고’에 출연중인 박민영이 노출 마케팅에 대한 속내를 털어놨다.지난 14일 충남 태안군 구름포 해수욕장에서 진행된 촬영에 응원차 방문한 박민영은 취재진과 만나 인터뷰를 나누며 목욕신으로 화제가 됐던 당시 심경을 전했다.박민영은 “내가 촬영한 신이지만 나도 놀랐다”며 “덕분에 홍보가 되긴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속상해서 SBS홍보팀을 원망하기도 했다”고 말했다.이어 “촬영 할 때는 그게 그렇게 야한 신이 아니었다. 막상 촬영 사진을 보니 참 므흣하게 야해보이더라”며 “여배우로서 연기보다 노출이 부각되는 게 부담스럽다. 하지만 없는 것보다 있는게 낫지 않겠나?”고 말하며 웃어보였다.박민영의 목욕신은 지난 1월 촬영된 것으로 자명고라는 북을 파괴시키려고 혈투를 벌이던 낙랑(박민영)이 자명(정려원 분)의 칼에 상처를 입은 후, 상처를 회복하기 위해 욕조에 몸을 담그는 장면이다.3월 9일 첫 방송 당시 목욕신이 공개됐어야 하지만 상당부분 편집돼 제대로 방송도 되지 않은 것. 이에 대해 박민영은 “드라마 흐름상 필요했던 신인데, 드라마 보면서는 야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자명고’는 박민영과 정려원을 타이틀롤로 세운 여성무협사극으로 고구려 시대 호동왕자와 낙랑공주의 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 박민영, 정려원, 정경호, 여욱환, 성현아, 이미숙, 문성근 등이 출연한다.자명고는 박민영의 목욕신과 정려원의 사극도전 정경호 성현아 이미숙의 컴백 !그리고 !!!!! 옛날 이야기로만 전해듣던 호동왕자와 낙랑공주 이야기 입니다 ㅋㅋ와우 ~ 완전재밌어 ㅋ여러분도 꼭 한번 보세요 ㅋ 근데 .. 진짜 박민영 목욕신 진짜 야해요 ㅋㅋ ㅠㅠ ㅋㅋ부모님하고는 못봄 흑흑 ㅠㅠ 하이킥 때랑은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네요 짱 ^^기대할께요 자명고 !

밑에 동영상은 자명고촬영현장 입니다 ^^

자명고 박민영 정려원 너무 이쁘다 정말 ㅋㅋ

대박나길 ! 타도 천추태후 ! ㅋ

from http://good-busan.tistory.com/192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