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4’ 정찬성, 추성훈 UFC 대전료 승리수당 공개 "부인...

‘해피투게더4’ 정찬성, 추성훈 UFC 대전료 승리수당 공개 "부인 박선영 자녀 아들 나이 고향 체급" 프로필

‘해피투게더4’ 정찬성

`해투4` UFC 선수 정찬성 "추성훈, 김동현 선수도 미국에서는 나한테 안 돼"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해피투게더4’를 찾아온다고 합니다.

코리안 파이터의 자존심 정찬성 선수의 출연이 눈길을 끈다. 정찬성은 한국이 배출한 최고의 MMA 선수이자 세계 3대 이종 종합격투기 대회인 UFC에서 타이틀 매치를 치른 유일한 한국인 선수이기도 하다. 링 위에서 맞아도 맞아도 쓰러지지 않는 끈기로 ‘코리안 좀비’라는 별명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찬성은 “추성훈, 김동현 선수도 미국에서는 나에게 안 된다”고 자신감 넘치게 자신을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이러한 인기 때문에 무려 7시간 동안 사인회를 한 일화를 말해 모두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정찬성은 UFC 대전료부터 경기 중 링 위에서 일어나는 일들까지, 선수만이 알 수 있는 UFC 뒷이야기를 들려줬다고. 특히 정찬성은 링 위에서 이겨야만 하는 이유로 돈을 2배로 받는 ‘승리수당’을 꼽으며 솔직한 입담으로 전 출연진을 빵 터뜨렸다는 후문 입니다.

이와 함께 정찬성은 경기 중 라운드 쉬는 시간에 링 위에선 어떤 이야기가 오가는지, 경기를 마친 뒤 선수들끼리 무슨 말을 나누는지 밝혔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정찬성의 인생에서 잊을 수 없는 경기들을 돌아보며 당시의 솔직한 심경도 들어볼 수 있다는 전언 입니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 랭킹 5위에게 58초 TKO 승.gif

코리안 좀비 ufc 정찬성(12위) vs 모이카노(5위)

화이트 대표에게 정찬성의 경기 중 어떤 경기가 가장 기억에 남느냐고 물었다. 그랬더니 "내가 오히려 묻고 싶다. 정찬성이 치른 경기 중 재미없는 경기가 있었나?"라고 되물었습니다.

"정찬성의 모든 경기가 인상적이었다. 그중에서도 특히 공익근무 소집해제 후 UFC 복귀 경기에서 데니스 버뮤데즈를 상대로 KO를 보여준 경기가 기억에 남는다. 더스틴 포이리에와 경기도 훌륭했다. UFC 최초로 트위스터 승리를 거둔 경기도 마찬가지고."

UFC에는 약 600명의 파이터들이 있다. 그중에서 정찬성은 화이트 대표가 특별히 좋아하는 선수다. 이번 인터뷰에서도 화이트가 정찬성을 얼마나 아끼는지 잘 알 수 있었다. 화이트 대표는 '코리안 좀비'가 들어간 질문엔 늘 활짝 웃으며 신나게 얘기했다. 화이트 대표가 정찬성에게 빠진 이유는 간단합니다.

"내가 왜 정찬성을 좋아하냐고? 매번 정찬성은 미친 경기를 보여주니까. 내가 그의 경기를 항상 챙겨보며 열광하는 이유다."

출처 - http://www.ppomppu.co.kr/zboard/zboard.php?id=freeboard&no=6510538

스포티비 말고 중계권 없는듯 하네요.

아프리카 / 네이버 중계권 없군요.

나중에 또 재방송 해주는거나 보겠군요. ㅠ_ㅠ

8시에 링크 걸어주는거 있나 잘 찾아봐야겠네요.

한번보려고 결제는 좀 아쉽네요.

8시에 시작하는데 정찬성은 메인경기라 10시 정도는 돼야 할 듯요

‘정글의 법칙’ 코리안좀비 정찬성X자연인 이승윤, 하드캐리 어벤져스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 로스트 아일랜드’가 최강 라인업으로 오는 11일 첫 베일을 벗는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의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아일랜드(연출 : 조용재)’는 무엇보다 역대급 황금라인업으로 화제다. 특히, 대한민국 최고의 UFC 파이터 정찬성과 자연인 이승윤의 병만족 합류가 주목됩니다.

먼저, 병만족의 전반전 생존을 책임지는 ‘정찬성’은 ‘코리안 좀비’로 불리며 세계랭킹 10위까지 오른 최고의 이종격투기 파이터이다. 그는 ‘정글’에서도 특유의 ‘맷집 플레이’를 살려 끈질긴 ‘좀비 생존’을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생존 초반부터 “호랑이를 잡겠다”고 선언하며 파이터다운 남다른 승부욕을 불태웠다. 링 위의 수많은 전설을 남긴 그가 이번 정글에선 어떤 명장면을 남길지 기대를 모은다고 합니다.

한편, 후반전 생존에서 그의 바통을 받아 생존력을 발휘한 이는 자연인 ‘이승윤’이다. 그는 8년째 자연인으로 활약 중인 만큼 야생 전문가를 자처하며 자신만만하게 정글에 입성했다. 하지만 한국과 확연히 다른 정글 환경에 부딪히자 초반부터 연신 “정글은 한국 산과는 다르다”를 외치며 당황하는 표정이 역력했다는 후문이다. 이승윤이 과연 어떻게 ‘자연인’에서 ‘정글인’으로 탈바꿈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역대급 황금라인업을 완성한 이번 정글은 족장 김병만을 중심으로 전반전 ‘로스트 정글’에 박호산, 박정철, 현우, 엄현경, 정찬성, AB6IX 박우진, 구구단 미나가 출격하고, 후반전 ‘로스트 아일랜드’에는 김뢰하, 이승윤, 허경환, 송원석, 이열음, iKON 비아이, 레드벨벳 예리까지 막강한 멤버들로 뜨거운 도전에 나선다고 합니다.

[UFC 정찬성 로드리게스 경기 결과] 정찬성 경기결과 MMA 역사상 첫 리버스 버티컬 엘보우 K.O 패 (공식 명칭)

공식 명칭이 리버스 버티컬 엘보우고

UFC는 물론 ONE FC, 로드 FC, 벨라토르 FC 등등 모든 격투 단체 포함해서 역대 최초라네요

나중에 격투 만화에도 이장면 그릴것 같고 애들 사이에서 유행할듯한 불길한 예감이

출처 -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811110025273931&select=&query=&user=&site=&reply=&source=&sig=h6jBSY21g3eRKfX@hljXGY-gjhlq

과거 기사 입니다. UFC 파이터 정찬성이 오늘 세 아이의 아빠가 됐다고 합니다. 정찬성의 소속사 AOMG는 31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득남 소식을 전했다. 정찬성의 아내는 건강하게 셋째 아들을 출산했다. 앞서 정찬성은 두 딸에 이어 첫 아들을 품에 안게 됐다. 정찬성은 2014년 3살 연상의 일반인 아내와 결혼했는데요. 정찬성은지난 2011년부터 미국 종합격투기 단체 UFC에서 강력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정찬성은 아시아 최초로 UFC 타이틀전을 나선 선수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UFC 파이터 정찬성 선수의 소속사 AOMG입니다. 정찬성 선수의 아내가 오늘(31일) 오후 서울의 한 병원에서 아들을 출산하였습니다. 정찬성 선수는 두 딸에 이어 첫 아들을 품에 안으며 세 자녀의 아빠가 되었습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정찬성 선수를 비롯한 가족들 모두 기뻐하고 있습니다. 정찬성 선수는 오는 11월 11일 UFC 파이트 나이트 139 미국 덴버 펩시 센터에서 프랭키 에드가와 세기의 맞대결을 앞두고 있으며, 보내주시는 많은 축하와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 더욱 정진하여 경기 준비에 매진할 예정이니 꾸준한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싸움을 잘하는 몸‘, 정찬성

정찬성, 하루에 7kg 체중 감량한 사연부터 기절방지 훈련까지 UFC 풀 스토리!

정찬성, 코리안 좀비가 세상에서 가장 두려워하는 상대는 와이프?

정찬성 프로필

대한민국의 종합격투기 선수다. 세계 최고의 종합 격투기 단체인 UFC의 페더급 파이터로 소속되어 있으며, 별명은 '코리안 좀비'다. 위키백과

출생: 1987년 3월 17일 (정찬성 나이 31세), 정찬성 고향 포항시

정찬성 키: 170cm 체중: 66kg

배우자: 정찬성 부인 박선영 (정찬성 결혼 2014년–)

학력: 대구경북과학기술원

무술: 태권도, 킥복싱, 합기도

종합격투기 전적

총시합수 18

승 14

KO승 4

항복승 8

판정승 2

패 4

KO패 2

판정패 2

정찬성 포이리에 하이라이트

정찬성 대전료

UFC 정찬성 선수의 기본 대전료는 17,000 달러 입니다.

그러나 UFC 선수는 가본 대전료 외에 승리수당 이 포함되는데 정찬선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승리수당 5만달러를 받아 총 67,000달러를 받게 되었습니다.

정찬성(30) 선수는 2월 5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 토요타센터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대회에서 데니스 버뮤데즈(31 미국)를 상대로 강력한 어퍼컷으로 1라운드 TKO승을 따내면서 대전료 외에 보너스 5만 달러(한화 약 5,740만 원)를 추가로 받았습니다.

UFC는 대회 종료 후 정찬성을 마르셀 포르투나와 함께 '퍼포먼스 오브 더 나이트' 수상자로 선정했는데 이 덕분에 정찬성은 대전료 외에 추가로 5만 달러 보너스를 받았서 총 67,000 달러의 대전료를 받았습니다.

출처 - http://tip.daum.net/question/92468814

from http://postnow.tistory.com/5214 by ccl(A)

댓글